Siri's Breakfast #24. 시리의 아침 스물네번째

in #food7 years ago

Siri's Breakfast #24. 시리의 아침 스물네번째

시리테이블 그림1.jpg

#1


언제부턴가 스팀잇이라는 공간이, 복잡한 나의 마음을 안정시키고 정리시켜주는 안식처와 같은 공간이 되었다.
조금 더 정성을 들이고 싶고, 조금 더 신경을 쓰고 싶고, 조금 더 잘 보이고 싶은 공간이기에
포스팅을 하기 전의 과정들이 굉장히 설레고 기대에 부푼다.
플레이팅 테이블 사진들 중 최고로 마음에 드는 2장의 사진을 고르고, 컴퓨터 화면과 아이컨택을 하며 글을 써본다.
짧은 글이지만 마음의 울림이 있길 바라며 노력해본다.
이러한 모든 시간들이 행복하고 소중하다.

#2


명란비빔밥
명란계란찜

2.jpg

오늘 아침 테이블은 명란젓으로 끝장을 내버렸다.
명란젓을 둘러싸고 있는 얇은 껍질을 살살 벗기고 몽글몽글 알맹이들로 명란비빔밥과 명란계란찜을.

#3


1.jpg

명란젓을 활용한 요리들이 많아 나는 명란젓만을 먹어본적이 없었다.
내 입맛엔 다른 요리들과 콜라보를 한 명란요리들이 맛있는데,
울 남편은 명란젓만을 먹는것이 좋은가보다.


follow me!

@siritabl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어머나.. 어쩜 이렇게 예쁠까 싶네요. 전문가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냄비받침도 우리집꺼하고는 너무나 차이가 있는 걸요. 우리집껀 다이소에서나 팔만한 너무도 평범한 건데... 예쁜냄비, 예쁜 그릇 여자들이라면 모두가 관심있지 않을까요. 식기류도 너무 예뻐요... 르쿠르제는 저도 몇개 있는데 저 냄비도 탐나네요..^^저도 요즘 더 좋은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데.. 소재가 너무 없네요..흑흑...

해피워킹맘님은 글솜씨가 뛰어나셔서 그런지 댓글도 정말 저를 기분좋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냄비받침 몽글몽글하니 예쁘죵~~ 큰거 하나 작은거 컵받침으로 두개 있는데 실용성은 좀 떨어지지만
한번씩 뽀인트로 주면 좋더라구요~~ 해피워킹맘님두 테이블포스팅 한번 해주세요 ^^

나도 오늘은 명란 비빔밥먹어야 겠어요.
몇일전에 명란비빔밥 만들어 먹으려고 사둔게 있는데. ㅎㅎㅎㅎ
냄비 받침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늘 시리님의 식탁을 보면 정성을 들인 느낌이 듭니다. ~~
시리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러브러브언니두 명란 비빔밥 좋아하시나봐요~~
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ㅎㅎㅎ 사둔게 있으면 더더욱 굿 쵸이스 ^^
냄비받침~~ 오래전부터 쓰던건데 퐁퐁볼이라 뒤집어보면 냄비모양대로 까맣게~ 타있다는
흠이 있는걸요 ㅎㅎㅎ 요즘 예전의 정성을 다 쏟지 못하는것 같아 마음에 늘 걸리는데 ㅠㅠ
이렇게 응원받으니 앞으로 더더 노력해야겠어요 러브언니~~ 안녕히 주무세요 ^^

나도 오늘은 명란 비빔밥먹어야 겠어요.
몇일전에 명란비빔밥 만들어 먹으려고 사둔게 있는데. ㅎㅎㅎㅎ
냄비 받침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늘 시리님의 식탁을 보면 정성을 들인 느낌이 듭니다. ~~
시리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저 식탁에 내가 앉아있고 싶음요😋

앜ㅋㅋ저두 청순한 레드피아노언니와 함께라면 더더 좋을것 같아용 +_+

저 식탁에 내가 앉아있고 싶음요😋

요즘 라면과 치킨(읭?) 등으로 끼니를 떼우고 있는데 정말 군침 도네요. 밥을 먹고 싶다!! ㅜㅜ

라면과 치킨과 교환하실래요 ㅎㅎㅎㅎ 치킨은 밤에 먹어야 맛있는데 +_+

시리동상님!

오늘도 하이루!

저도 사진을 찍을 때 각도가 참 어렵구나.. 싶어요
요즘에 인스타나 블로그보면 사진 잘 찍는 분들이 얼마나 많은지요
그건 누가 가르쳐 주는것도 아닐텐데 타고나는 감각인것 같아요

그런데 시리님 보면 그런 생각이 들어요
타고 났구나..

그리고 타고난 능력 + 정성이 깃드는구나..

플레이팅에 세심한 노력을 쏟을 모습을 상상하니
괜시리 흐뭇해지고

예쁘고 맛있는 사진으로 보는이들에게 행복함을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리고 그 밥상을 함께 드시는 남편분!!

행복하시죠???

감사합니다 :D

반님 저의 사진과 글귀에 공감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
저는 사진을 잘 찍는다고 생각못했는데~~ 칭찬을 받으시 조금 자신감이 생기기도 해요 헤헤
그래도 앞으로 더더 노력해야함을 느껴요 ㅎ항상
언니의 행동력 또한 배우려구요 ㅎㅎ
넘 멋져요 언니댓글을 보면 누구도 넘볼수 없는 파워풀한 힘이 느껴져요
반님의 매력포인트겠지요^^
저희남편이랑 오늘 명란젓 때문에 에피소드가 좀 있었는데~~
스팀잇에는 비밀로 했어요 ~~ 오늘하루도 다 갔네요~~
오늘도 평안한 밤 보내시구 꿀잠 주무세요 +
+

아아 명란계란찜 진짜 맛있는데. ㅠ 지금은 정말 없어서 못 먹는 음식이지만 저 어렸을 땐 명란젓도 그렇고 명란계란찜도 입도 한 번 안 댔었거든요.

특유의 비린 맛이라고 하나요? 그런 거 때문에요. 정말 뭣도 모르던 철없던 시절이었죠. :)

저두 명란계란찜 넘 좋아해요~ 명란젓을 로제파스타 만들때도 넣어먹는데 정말 맛나답니당 ㅎㅎ
저두 생 명란젓은 아직 못먹어요~~ 그래서 콜라보음식을 즐겨 먹습니당 +_+

푸짐하면서도 담백 깔끔한 한 상 차림입니다. 연륜이신지 센스인지, 배우신건지...상차림 너무 정갈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요 카일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