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라이스 페이퍼에 안긴 만두 편)

in #food6 years ago

IMG_1925.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즐거운 연휴 시작입니다!!!! ^^

다들 나들이 가시는지 고속도로 정체가 시작됐다는

뉴스가 나오는군요~~ ^^

오늘은 어린이날 이지만 집에 어린이는 없는관계로

사랑하는 나의 개린이들과 함께

아침 산책을 시작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모처럼 엄마가 차려주시는 맛난 아침도 먹고

얼마후 친구들과 여행을 가기로 해서

오늘쯤은 모여서 여행 계획을 세워야하는데

아직도 감기로 고생중인 저는

집에서 요양중입니다!! ㅎㅎ

징글징글한 녀석입니다 떨어질 생각을 안하네요... ㅜㅜ

안타깝게도 이번 감기에는 입맛이 떨어져 버렸네요~

그래서 자꾸 뭔가 새로운 것이 먹고 싶고 막 그럽니다~~ ㅎㅎ

어젯 밤엔 급 짜조가 먹고 싶어 만들어본 짝퉁 짜조 입니다.

IMG_1933.JPG

재료: 만두, 라이스페이퍼, 굴소스, 후추, 다진마늘 조금

IMG_1931.JPG

하나. 만두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만두소만 따로 준비합니다.

IMG_1927.JPG

둘. 팬에 기름을 두르고 다진 마늘을 넣고 마늘 기름을 만든뒤

IMG_1937.JPG

만두소를 넣고 글소스 조금, 후추 적당히 넣고 수분이 날아갈때까지 잘 볶아줍니다.

IMG_1926.JPG

셋. 라이스페이퍼에 물을 살짝 묻힌 후 볶은 만두소를 넣고

IMG_1935.JPG

잘 말아주세요!!`

IMG_1929.JPG

넷. 팬에 기름을 두르고 서로 붙지않게 간격을 조절해서

노릇하게 구워주면 끝!!!

IMG_1932.JPG

겉은 바삭 안은 촉촉한 라이스페이퍼에 안긴 만두가

완성 됐습니다!! ㅎㅎㅎ

뭐 생각하시는 그맛입니다. ㅎㅎㅎ

IMG_1923.JPG

요 소스는 사랑하는 저의 이웃 @indygu2015 님께서

이벤트 당첨 선물로 미쿡에서부터 보내주신 얌얌 소스에요~~

요즘은 개인적인 일로 스팀잇 활동을 못하고 계신데

얼런 컴백하시길 바래봅니다~ ^^=

IMG_1924.JPG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정말 맛있는 소스라

아껴먹고 있는 중입니다!!~ ^^

IMG_1928.JPG

맥주 한잔이 절로 생각나는 비주얼과 맛입니다!!

맛난거 많이 드시고 아이들과 좋은 추억도 많이 만드시는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셔요!!!~ ^^

Sort:  

요리 잘하는 분들 정말 부럽네요~ 얼른 쾌차하시어 즐여해유되시길요~

^^ 감사합니다!!~ 써니님도 즐거운 연휴보내셔요~~

짜조? 느낌 날 것 같은데요~
그야말로 만두의 대변신~ 우~~~~~!!! 대단하심당!!! 아이디어!

존경스러운 만두군요
만두덕에 양옆의 소스도 더욱 맛있어 보입니다
특히 얌얌소스에 찍힌 만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만두를 직접 만들 엄두는 못내겠고 좋은 소스이름 하나 알아갑니다!

^^ 어느곳에나 잘 어울리는 소스들이 있어 음식의 맛이 더 해지는것 같습니다 ^^

저도기사로접했어요 교통체증...전집에서휴식을하려합니다ㅎㅎ짜죠넘맛나보입니다 맥주와함께라면...하는생각을하네요ㅎㅎ

혀니님도 저처럼 집에서 휴식을 택하셨군요!!~ ^^ 오늘은 비까지 내려 더 운치 있네요!!~
남은 연휴도 행복하셔요 ^^

오... 만두를 이용해서 간단히 만드는 느낌이네요! ㅎㅎㅎ
얌얌소스 궁금해집니다 ㅎㅎㅎ

^^ 네 희재님 어렵지 않답니다.
얌얌 소스는 머스터드가 베이스인긴 하고요 살짝 매운맛과 고소한 맛이 적절하게 아주 잘 배합이 돼있어서 어떤 음식에도 잘 어울릴것 같더라구요 ^^ 남은 연휴도 즐거운 시간 보내셔요~~

요건 리스팀입니다~~^^

^^ 감사합니다 팍스넷님~~~

감기가 아직도 ㅜㅜ 푸욱 쉬시고 얼른 나으세요 로사님
라이스페이퍼 만두보니 시원하게 맥주한잔하고 싶어지네요^^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시지요? 우부님!!~

저런 인스턴트 만두는 만두피가 좀 별로인데 라이스페이퍼을 이용하면 훨씬 업그레이드가 될 것 같네요~~
그냥 월남쌈 먹듯이 싸먹어도 찐만두 같고 그럴거 같네요^^

ㅎㅎ 네 저도 개인적으로 인스턴트 만두피가 별루더라구요~ 역시 라이스페이퍼는 다용도로 쓰임새가 많은것 같아요!!!~ ^^

오오!!! 짜조!! 저도 좋아하는데요. .
만들어 먹을 재료가 없어ㅡㅠ
그냥 사먹는거로ㅋㅋㅋ

ㅎㅎㅎ 맞아요 다율님 맛난 짜조 사먹는걸로 해요!! ㅎㅎㅎ
즐건 연휴 보내고 계시지요~~ ^^

맛 있어 보입니다. 사랑하는 개린이와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9.14
ETH 2284.1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