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브로콜리 너마저 스프 편)

in #food6 years ago (edited)

IMG_129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이틀전만 해도 여름 날씨를 방불케 하더니

오늘은 다시 겨울이 된것처럼 너무 쌀쌀하네요!!~

일요일에 낮잠을 자는것도 아닌데

밤엔 잠이 오지 않아서 자꾸만 뒤척이게 되네요.

어딘가에서 본 바로는 이런것이 바로 월요병이라던데요..

그덕에 오늘은 새벽 4시에 일어나서 말똥말똥 앉아있다

7시도 안돼서 회사에 도착을 했어요.

평소보다 더 느긋하게 2시간 가까이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 했네요~

여러분 모두 괜찮으시지요?? ^^

오늘은 차가운 오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릴만한 브로콜리 치즈 스프를 만들어봤어요!~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많이 먹었던 메뉴인데 집에서 만들어도

나름 비슷한 맛이 나더라구요!!` ^^

IMG_1302.JPG

재료: 브로콜리 반통, 감자 1개, 대파, 양파 반개, 우유 200ml, 체다치즈 2장, 버터 1큰술, 소금

IMG_1308.JPG

하나. 브로콜리는 흐르는 물에 씻고 식촛물에 10분정도 담궈서

씻어 준비합니다.

IMG_1298.JPG

둘. 팬에 버터를 녹인 후 얆게 채썬 양파를 넣고 갈색이 될때까지

IMG_1307.JPG

볶아줍니다. (중간 중간 물을 넣어 타지않게 해주세요)

IMG_1304.JPG

셋. 갈색 양파에 대파와 감자를 넣고 볶아주세요.

IMG_1295.JPG

넷. 감자가 투명해질때 물 한컵과 브로콜리를 넣고

IMG_1294.JPG

브로콜리가 익을때쯤 불을 끄고

IMG_1301.JPG

한김 식힌 후 믹서기에 갈아주세요..

IMG_1306.JPG

다섯. 곱게 갈린 재료와 우유 200ml를 냄비에 넣고 중약불에서

IMG_1296.JPG

원하는 농도로 끓여주시다 치즈 두장을 녹여주시면

간도 적당하게 맞을거에요.

혹 싱거우면 소금으로 간을 맞춰주세요~

IMG_1299.JPG

파마산 치즈가루가 있다면 조금 뿌려주셔도 좋아요!!~

IMG_1293.JPG

전 남은 식빵을 작은 큐브 모양으로 잘라 크루통을 만들어

함께 곁들여줬어요.

IMG_1303.JPG

이렇게 하니 정말 식사로도 손색 없습니다!! ^^

아웃백에서 먹던 그맛과 그리 다르지 않네요!! ^^

집에서 정성 들여 만들었으니 분명 몸에도 좋을겁니다!!~

IMG_1309.JPG

오늘 같은 날에 딱 어울리는 메뉴 아닐까요~~ ^^

힘든 월요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

Sort:  

Really its true word
One cannot think well, love well and sleep well if one has not dined well.
You made me hungry

순식간에 비우고 싶은 비쥬얼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칭찬 받으니 어깨가 으쓱 합니다 ^^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셔요!!~

good recipes. I want to try it. Good job @rosaria

Thank you!!!~ @americanoacehno Have a good day!!!~ :)

이럴수가.. 브로콜리 너마저... ㅎ

오늘 오마주 이벤트글 포스팅했어요..
그때 로사리아님의 풀봇.. 아직도 생생합니다~♡

ㅎㅎㅎ 아 해라님... 시간 정말 빠르네요!! 벌써 두달 전이라니!!~ ^^

오늘은 정말 언제그랬냐는 듯이 날이 쌀쌀하네요. ^^
따뜻한 스프 한그릇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ㅎ

미세 먼지가 사라져서 좋은 점도 있네요!! ^^
편안한 저녁 시간 보내셔요 ^^ 노아님!!!

스프 색이며, 옹기종기 모여 앉은 빵이며, 정말 스프생각 간절해집니다.
늘 하는 생각이지만 로사님 음식하는 정성이 보통이 아님을 다시 느끼게 되네요 ^^ 재료준비 부터 완성 후 세팅까지 정성정성합니다. ^^

참~!!! 여자로 둔갑해, 쟈니언니로 이벤트에 발을 슬쩍 들여 놓았다가, 불쌍하고 귀여워서 주신 선물 잘 사용했습니다. ^^; 냐하하하 ^^
따로 포스팅을 하려니 너무 오랜일이라, 감사 인사를 이렇게...^^

저희집 아들래미 생일 때, 이렇게...

퇴근 하고 집에가니, 박스도 없더군요...(박스까지 다 먹은건지...고얀놈) 친구들과 맛있게 잘먹었다며, 로사누나에게 사랑한다고 전해 달랍니다. ^^ ㅋㅋㅋ 먹을 거 주면 무조건 사랑한다네요...ㅋㅋㅋ 지 애비를 닮은 건지...^^ 암튼, 정말 정말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땐 먹을게 곧 사랑이죠^^
쟈니님은 아직도 그렇다는 소문이....ㅎㅎ

ㅋㅋㅋㅋㅋㅋ 옵하 저 사랑고백 받았어요!!! 냐하하하~~~

ㅎㅎㅎ 아유!!!~ 귀요미들 옹기종기 앉아서 생파중이군요!!! ㅎㅎㅎ
이렇게 사랑고백도 받고 설레이는 밤입니다!!!~~~ ㅎㅎㅎ 앞으로도 귀요미에게 사랑 받을수 있게
아이스크림 잘 사주는 누나가 되겠습니다!!! 쟈니님이 저에게 주신 즐거움에 비하면 작은 선물이었습니다!!! ^^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걸리기 좋은 날씨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손키님도 감기 조심하셔용!!! ^^
미세먼지가 없어서 좋긴 하네요~~

아웃백에서 먹던 스푸의 비주얼이네요 ㅎ

ㅎㅎ 네네 맛도 비슷하더라구요!!~ ^^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

와 로사님의 센스!! 끝내줍니다!! :)

헤헷~~~ 감사합니다!!! ^^
편안한밤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3949.09
ETH 2223.8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