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0.02]안성팜랜드 나들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food2 years ago

안성팜랜드 나들이



어제는 저희가족+와이프 친구와
함께 아침일찍 안성팜랜드로
나들이를 출발했습니다🚗




중간에 기흥휴게소에 들러서
유안이 이유식도 먹이고
주전부리로 허기를 달랜후에😉




안성팜랜드 도착😆
유안이는 자다깨서 졸려보이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유안이 풍선하나
사주기로 했습니다🎈
아기상어 풍선도 있더군요
아기상어 NFT는 언제 오르려나😂


핑크퐁 풍선으로 결정🤗




Farm랜드의 이름에 걸맞게
농장에 온듯한 기분이 들정도로
동물들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먼저 양을 구경하고🐑



돼지 가족들을 지나🐖



핑크뮬리를 보러가는길에
소싸움이 열렸네요
피를 흘려서 안타까웠던 마음이🥲



울퉁불퉁한 비포장 자갈밭을 지나니
핑크뮬리가 한가득 펼쳐져있네요😊
가을이 온걸 새삼 체감했습니다



전구로 꾸며놓은 길을 지나
잠깐 음료수도 사먹고
휴식을 가졌구요😁




광활하게 펼쳐진 코스모스밭💮
에서 한바탕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돌아오는길에 봤던
귀여운 강아지 발자국🐾





그리고 와이프랑 와이프친구의
세기의 활쏘기 대결!🎯
정말 둘다 못쏘더군요 ㅋㅋ
한발도 못맞추고 쓸쓸히 퇴장😅


그리고 집에가기전 아기염소와
인사를 나눴네요🐐

오전에 들어가서 2~3시경 나왔는데
그때 사람들이 좀 몰리더군요
일찍 갔다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부지가 넓어서 다 못돌았네요🤔
다음에 유안이가 걸어다닐때쯤
재방문해봐야 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못 본 건들은 다시 가야할 이유죠.^^

네 맞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23.67
ETH 3421.7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