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는 고객님, 저녁에는 호갱님

in #food7 years ago (edited)

고객님과 호갱님은 시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우리는 그 동안 알게 모르게 호갱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SNS가 발달되어 소비자들의 권리가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좋은 현상이죠.

제가 경험한 고객님과 호갱님 사례를 소개합니다. 얼마전 일식집에 간 적 있습니다. 처음에는 점심시간에 갔는데, 훌륭한 식사와 저렴한 가격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20180312_115642_resized.jpg본 메뉴인 모듬회

20180312_115649_resized.jpg새우, 오징어, 석이버섯 냉채

20180312_115705_resized.jpg소라회와 포테이토칩

20180312_115656_resized.jpg멍개와 오리엔탈드레싱 샐러드

그밖에도 전복 갑오징어 볶음, 떡갈비, 마지막 식사로 알밥까지 나왔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 일어서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이 모든게 1인분에 15,000원, 상상이 안가시죠?

하지만 진짜입니다. 정말 모처럼 좋은 곳을 발견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 후 약속이 있어 그곳을 다시 방문했습니다. 당시는 저녁이었습니다. 주문을 하니 점심 메뉴와 거의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많은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회를 거의 다 먹고 밥을 주문하니, 점심과 달리 별도 주문을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우동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할 때 잠시 당황했습니다. 1인분에 30,000원, 점심의 두배네요. 계산을 마쳤지만, 그리 개운치 않았습니다. 점심에는 고객님, 저녁에는 호갱님 이네요. ㅎㅎㅎ.

Sort:  

점심때 그 집이 어딘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회를 좋아하는데, 서울에서 회를 맛있게 먹기가 쉽지 않습니다.
저녁때의 그 집은 어딘지 알려주시지 않아도 됩니다. ^..^

저는 점심과 저녁의 가격 차이는 이해가 되고, 합리적일 수 있다고 보는 편입니다.
점심때 주로 이용하고 싶긴 하지만요..

안타깝게도 지방입니다. ㅎㅎ.

hello @ilovemylife. your food post is so great, thanks fr shyareing. you are great,.

오오
진짜 좋은거 배웠습니다.
왠만하면 점심은 사먹고 저녁은 집밥으로 해야갰어요 ㅋㅋㅋ

그게 현명한 식습관이라고 봅니다.

저도 그러는 거로 마음 먹었어요. ㅎㅎㅎ.

these foods are looking so yummy and delicious😋😋....So nice photography...Hope your journey were most enjoyable @ilovemylife
Post resteemed @ilovemylife

these foods are looking so yummy and delicious😋😋....So nice photography...Hope your journey were most enjoyable @ilovemylife
Post resteemed @ilovemylife

Such yummy foods😋😋😋😋. It is so yummy food. Post was resteemed @ilovemylife

Though it's so costly it seems to be such delicious. Thanks for food photography. Post resteemed @ilovemylife my friend

식사가 맛있으면 우리가 이미 알고있는 사진에서

기적의 계산법인가요~? 가게에 어떠한 안내문도 없이 저런식으로 장사를 하는건 정말 배짱대장이네요 ㅎㅎ

그러게요. ㅠㅠ.

Limited time offer get 1 month full free 10 upvotes on your every post. just check our site and join to get the offer. you don't need any sbd or steem to get this Exclusive offer. Join here: http://www.upperwhale.gq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