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 꼭대기를 향한 모험"

in #food2 months ago

image


산의 꼭대기를 향한 모험

나는 언제나 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높은 산의 꼭대기를 향한 모험을 계획했다.

나는 준비를 마치고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쉽게 오르다가 점점 높아질수록 힘들어졌다. 하지만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내 몸은 힘들어도 내 마음은 계속해서 산을 오르고 있었다.

그리고, 드디어 꼭대기에 도착했다. 그 순간은 정말로 놀라웠다. 내 주위에는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져 있었다. 하늘과 구름, 그리고 멀리 떨어진 도시까지 볼 수 있었다.

하지만 내가 가장 놀라운 것은 내 자신이었다. 나는 이렇게 높은 곳에 올라올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그것은 내게 큰 자신감을 주었다.

산을 내려오는 길에는 내가 오를 때보다 훨씬 빠르게 내려왔다. 하지만 그래도 내 마음은 여전히 산을 오르는 것에 빠져 있었다. 그리고 나는 이제부터 더 높은 산을 오르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모험은 내게 많은 것을 가르쳐주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무한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으면 반드시 이길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자신을 믿는 것이다. 이제부터 나는 더 높은 산을 오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