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을 넘어서: 모험가의 탐험기"

in #food26 days ago

image


산을 넘어서: 모험가의 탐험기

나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지난 주말 나는 산을 넘어서 모험을 떠났다. 내 친구들과 함께 산을 오르기 시작했고, 그 곳에서 많은 것을 경험했다.

우리는 아침 일찍 출발하여 산을 오르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쉬웠지만, 점점 오르면서 발이 아프고 힘들어졌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를 격려하며 계속 나아갔다.

산 정상에 도착하면서 우리는 놀라운 경치를 보았다. 우리 주변에는 끝없는 산들과 깊은 계곡들이 펼쳐져 있었다. 그리고 우리가 오르기 위해 헤쳐나가야 했던 길이 작고 멀어 보였다.

하지만 우리는 아직 모험을 끝내지 않았다. 우리는 산 정상에서 내려가기 시작했다. 이번에는 더욱 어려웠다. 내려오는 길은 가파르고 미끄러웠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는 서로를 도와주며, 안전하게 내려왔다.

나는 그 모험으로 많은 것을 배웠다. 모험은 언제나 어렵고 힘든 일이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성취감을 느끼는 것은 더욱 소중하다는 것을 배웠다. 또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모험은 더욱 즐거웠다.

그리고 그 모험으로 인해, 나는 더욱 강해졌다. 더 많은 모험을 하고, 더 많은 것을 경험하고 싶어졌다. 그래서 나는 다음 주말에도 모험을 떠나기로 했다. 이번에는 더욱 높은 산을 오르고, 더욱 멀리 갈 것이다. 나는 그것을 기대하고 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4.99
ETH 2395.8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