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의 꼭대기를 향한 모험"

in #foodlast month

image


산의 꼭대기를 향한 모험

나는 어릴 적부터 산을 정말 좋아했다. 그래서 매년 여름에는 가족들과 함께 산행을 다녀왔다. 그러던 어느 날, 우리 가족은 더 높은 산을 오르기로 결심했다.

그 날, 우리는 일찍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산에 올랐다. 처음에는 산책하는 것처럼 쉽게 올라갔지만, 점점 더 가파르고 험한 길로 올라갔다. 그래도 우리는 서로를 격려하며 계속 올라갔다.

하지만, 중간에 우리 가족 중 한 명이 너무 힘들어서 desist를 선언했다. 그래도 우리는 포기하지 않았다. 그 대신 그 친구는 산 아래에서 기다리기로 결정하고, 나머지 가족들은 다시 한번 힘을 내어 산을 오르기로 했다.

이제는 정말 가파른 길을 올라가고 있었다. 우리는 땅을 딛을 때마다 숨을 몰아쉬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산을 오르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우리는 드디어 꼭대기에 도달했다. 그 순간, 우리는 놀라운 경치를 볼 수 있었다. 우리가 보는 모든 것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것과는 다르게 보였다. 그 순간, 우리는 모든 힘을 다해 산을 오른 것이 느껴졌다.

그리고, 우리는 다시 아래로 내려갔다. 그리고, 그 친구와 함께 다시 만나서 함께 저녁을 먹었다. 우리는 그날 밤에 잠을 자기 전에, 그 경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그 경험을 잊지 못할 것이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792.41
ETH 2444.34
BNB 487.19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