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꼭대기의 모험"

in #food2 months ago

image


산꼭대기의 모험

나는 어릴 적부터 산을 사랑했다. 그래서 대학교를 졸업하고 나서는 산악인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그리고 마침내 내가 꿈꾸던 산꼭대기의 모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그 모험은 히말라야 산맥의 한 산꼭대기를 정상에 오르는 것이었다. 나는 모든 장비를 준비하고 동료 산악인들과 함께 출발했다. 처음에는 산을 오르는 것이 쉬워 보였다. 그러나 점점 높아지면서 공기가 얇아지고, 온도가 떨어지면서 몸이 무거워졌다.

그리고 우리는 어려운 구간을 마주쳤다. 바위벽을 오르는 것이었다. 바위벽은 수십 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바위 벽으로, 매우 가파르고 미끄러웠다. 그래서 우리는 로프를 이용하여 서로 도와가며 바위벽을 오르기 시작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리는 산꼭대기에 가까워졌다. 그러나 그 순간,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쳤다. 우리는 바위 벽에서 비탈길로 이동하며 폭풍우를 피해야 했다. 그리고 마침내 우리는 정상에 도달했다. 정상에서의 경치는 너무 아름다웠다. 하늘과 구름, 그리고 눈으로 덮인 산들이 멋지게 펼쳐져 있었다.

그 모험은 내 인생에서 가장 힘들고, 동시에 가장 잊을 수 없는 순간이었다. 그러나 그 경험을 통해 나는 산을 더욱 사랑하게 되었고, 산악인으로서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다.


image


Pixabay.com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98.81
ETH 2411.66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