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esteem ♥️

in #esteem6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잠 들기 전의 벨로입니당>_<ㅎㅎㅎ
오늘부로 스팀잇 모바일 버전 esteem 이 예뻐진 건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3000원 돌파한 스팀도 더더더더더더 100불 까지 쭉—-쭉—— 오르길 바라는 마음에서! 제가 기분 좋아지는 사진 한 장 보여 드릴게요!


image

스팀잇을 통해 이 지폐, 꼭 원하는 만큼 가져가시길 바랄게요~ 그리구 통장에 이 지폐들이 차곡차곡 쌓이길 바랄게요~!!!^ㅇ^

image

그냥 끝내기 아쉬우니, 새로워진 로고도 한 번 !!

아래 mobile 붙은 로고가 더 세련되어 보이는 느낌인 것 같아요~
그럼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앙.

Sort:  

우아아앙~~~
벤자민 프랭클린이다 ㅎㅎㅎ

100달라 위조지폐는 슈퍼노트라 부르져??
주로 북한에서 국가차원에서 만들어서 몰래 유통한다고 하죠 ㅎㅎㅎ
완벽할정도의 위폐라네요.

소련연방이 몰락한 이유도 미국이 루블화 위폐를 잔뜩
유통시켜서 루불화 가치를 물타기해서 망했다는 설이 있죠.

그래서 암호화폐가 어찌보면 가장 정직한거 같아요 :)

물론 스팀잇에서는 레오짱이 젤 영롱하게 빛나고요^^

레오짱 넘 눈부셔요>_<☺️☺️☺️ 감사합니당!!!

벨로짱이라 쓰는걸 오타났네요 ㅎㅎㅎ
벨로짱!! 아자 아자!!

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전 스팀달러 6000대 구매를 해서 아직도 열심히 존버 중입니다^^ 그래도 비전을 알기에....ㅋㅋㅋ 스팀 화이팅~~!!
비전코치-스팀잇.jpg

ㅎㅎㅎ 우리 다같이 화이팅해요^^

이스팀은 몰랐는데 한번 써봐야겠네요. 폰에서 그냥 인터넷 접속으로 했었거든요

수수료 잇대요! 쓰지 마셔요ㅠㅠ 가끔 눈팅만 하시길!!!

헛헛...그럼 그냥 눈팅만 하는걸롴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아이폰 X에서 너무 위아래 짤려서 아쉬웠는데 지금 들어가서 보니 많이 나아졌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오호~ 정말 좋은 폰 쓰시네요^^

eSteem쓰면 보상에서 수수료 빠지는건 아시는지...ㅠ

오 여기도??
전면전? ㅋㅋㅋ

아니~ 난 누구랑 다르게 본진만 사수함! 포에버 @lalaflor ㅋㅋㅋㅋㅋㅋㅋ

헐.... 진짜요??????

역시..보상에서 15프로인가 빠질꺼에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응 ㅎㅎㅎ
걍 구글크롬 깔고 steemit.com 하는게 최고야
steemitkr.com도 수수료 떼어감

와 알고있으면서도 이런건 안 알려주고 레오짱 같은 말만 한거야? 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벨로 ICO 스캠설 뿌리지 마 ㅠㅠ

ㅋㅋㅋㅋㅋ

벨로짱은 스팀잇KR의 마스코트 !!!
내년 이맘때는 티비에도 나올거야 ㅋ

벨로가 스캠이 아니라 레오가 스캠!ㅋㅋㅋㅋㅋ

앗 ㅋㅋㅋㅋㅋ
합리적 의심?!!!!
ㅋㅋㅋ

그간 얼마나 뜯긴거지....ㅠ_ㅠ....

토닥 토닥

그리고 스달 스팀으로 전환할떄 블럭트레이더스 사용하지 말고
그냥 스팀 내부거래소가 수수료도 없는듯...

내부환전 3% 수수료 있다는 말도 있던데 아직 확인은 못해봤어요..

스팀이 상승하니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기대됩니다 ㅎㅎ
더 열심히 해요!!

퐈이팅~~!!!

eSteem도 훨씬 깔끔해졌고 스팀도 올라가고 요즘 좋네요..!ㅎ

그러게요~^^ 연말까지 10만원 갔으면!!!!

감사합니다 진화된 eSteem mobile 멋지네요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저녁시간 보팅 완료^^
1스팀 100달러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1354.39
ETH 3309.7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