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여기도??
전면전? ㅋㅋㅋ

아니~ 난 누구랑 다르게 본진만 사수함! 포에버 @lalaflor ㅋㅋㅋㅋㅋㅋㅋ

헐.... 진짜요??????

역시..보상에서 15프로인가 빠질꺼에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응 ㅎㅎㅎ
걍 구글크롬 깔고 steemit.com 하는게 최고야
steemitkr.com도 수수료 떼어감

와 알고있으면서도 이런건 안 알려주고 레오짱 같은 말만 한거야? 너무하네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벨로 ICO 스캠설 뿌리지 마 ㅠㅠ

ㅋㅋㅋㅋㅋ

벨로짱은 스팀잇KR의 마스코트 !!!
내년 이맘때는 티비에도 나올거야 ㅋ

벨로가 스캠이 아니라 레오가 스캠!ㅋㅋㅋㅋㅋ

앗 ㅋㅋㅋㅋㅋ
합리적 의심?!!!!
ㅋㅋㅋ

그간 얼마나 뜯긴거지....ㅠ_ㅠ....

토닥 토닥

그리고 스달 스팀으로 전환할떄 블럭트레이더스 사용하지 말고
그냥 스팀 내부거래소가 수수료도 없는듯...

내부환전 3% 수수료 있다는 말도 있던데 아직 확인은 못해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0843.73
ETH 3406.1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