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생활 이야기] 플로리다는 벌써 한 여름입니다 (D.Tube 영상 포함-소리 주의)

in #dtube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는 거의 사용하지 않지만, 페이스북의 좋은 점 중 하나는 지난 추억을 다시 상기시켜 주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스팀잇에도 이런 기능이나, 아니면 검색 기능이라도 좀 발전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페이스북에서 8년 전 올렸던 영상을 리마인드 시켜주길래, 스팀잇에도 영구 박제해 놓아야겠다 싶어 올려봅니다.

플로리다는 항상 덥기 때문에 당연히 물을 접할 기회가 많습니다. 그래서 어릴 적부터 자연스레 물놀이를 하면서 수영을 배우게 됩니다. 그 뒤로는 제대로 수영을 배워서 동네 수영 선수로 몇년 활약하기도 했구요.
이 영상은 그 당시 집 뒷마당에 수영장이 있었을 때 아이들과 물놀이 하면서 찍은 것입니다. 수영을 정식으로 배우기 시작할 때쯤인 것 같네요.
저의 영상 편집 데뷔작이자 은퇴작이기도 하구요 ㅎㅎ

이때가 좋았습니다~ ㅎㅎ
지금은 사춘기 소년들이 각자의 방에서 게임하느라 얼굴 보기도 힘들고 말붙이기도 쉽지 않네요 ㅎㅎㅎ
아이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세요, 세월은 금방 가네요~

플로리다는 벌써 한 여름입니다.
아이들도 벌써 한 학년을 마무리하고 다음 주면 방학에 들어가네요.

이 영상은 D.Tube 를 사용해서 올려봅니다


▶️ DTube
▶️ IPF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5/24]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영구박제할만 하네요. 수영솜씨가 대단한데요? 둘째의 재롱이 여간 아닙니다. ㅎㅎ

둘째가 딸 노릇 해주고 있어요 ㅎㅎ

여기도 며칠째 더웠어요.
시원한 물가가 생각납니다.

믈을 즐기는 아이들 부럽습니다.
저도 물 좋아하거든요.

수영이 건강에도 좋죠^^

사춘기 소년들 ㅠㅠ
아직 아이들이 어리긴 하지만 벌써 걱정되네요^^;;
달팽이님 조언대로 아이들과 많은 시간 함께 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ㅋ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걱정하실 건 없고요^^ 아이들과 시간과 세월을 즐기세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신청하신 프사 찾아가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9/5/25]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멋진 플로리다 소식 감사합니다~♥
캬~! KR 커뮤니티 출석부에서 다튭 포스팅 반갑네욤 ㅋ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82 which ranks you at #501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00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8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8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69.64
ETH 3568.77
USDT 1.00
SBD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