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스팀잇 이야기] 최근 대세 @steemmonsters 와 @dstors

in #dstore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오늘로 플로리다 달팽이가 스팀잇에 놀러온 지 정확히 1년 하고도 6개월이 되었네요~
스팀잇에서 설렁설렁 놀다보니 이렇게 시간이 빨리 지났나 싶기도 하고, 스팀잇 세상에서도 그동안 참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긴 세월인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특히나 9월부터는 @steemmonsters 에 빠져 @smongo 하는 게임 계정도 따로 만들고 카드도 열심히 사고 포스팅도 열심히 올려 보팅도 받았습니다. 그러느라 본계정이랑 전공 이야기 올리던 @pharm.steemit 는 저리 뒷전이었네요. 이제는 좀 밸런스를 맞춰야겠습니다.

@smongo 의 스팀몬스터 이야기를 여기서 잠깐 하자면, 아직 수동이기는 하지만 챌린지 기능을 이용한 토너먼트가 최근 시작되어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카드 레벨도 선택이 가능하므로 반드시 만렙을 만들기 위해 많은 투자가 필요하진 않네요.

이젠 @dstors 이야기를 해볼까요?
스팀몬스터에 빠져 피드도 제대로 안 읽어보고 살다가 정말 우연히 @morning 님의 디스토어 (dStors)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글을 보게 되었고, 예전 kr-market 의 추억에 잠시 빠졌더랬죠.

일단 @dstors 에 3000 스파를 임대했었는데, 그 뒤로도 @starjuno 님, @jayplayco 님, @glory7 님의 글들을 보고 며칠 전에 10000 스파 임대로 올렸습니다.
현재 라운드 A 의 임대가 9시간 후 (미 동부시간 24일 오후 5시 / 한국 시간 25일 오전 7시) 에 마감된다고 합니다. 물론 그 이후로도 라운드 B 에 참여가 가능하지만 빠를수록 좋겠죠?
제가 항상 뒷북만 치는 달팽이인데요, 이전 참여는 늦지않았네요.

다음에는 1년 6개월 동안의 스팀잇 생활을 한번 추억해봐야겠네요.

우리 스티미언 분들, 행복한 성탄절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zorba님이 floridasnai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orba님의 [2018/12/24] 가장 빠른 해외 소식! 해외 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들의 글을 소개해드립니다.

...004 볼티모어 floridasnail/td> 플로리다 starjuno 보스톤 <t...

스티밋을 즐겁게 이용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역시 적극적으로 살아가는게 좋겠지요^^

저도 여러 포스팅을 읽고 오늘 파워업한 것의 대부분인 1000스파를 임대해버렸어요...ㅎㅎㅎ

즐건 크리스마스 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다들 dstors로 스파임대하는 분위기네요. 전 아직 스파가 부족해서 지켜보는 중이네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달팽이님 메리 크리스마스~!!

만스파 임대가 대세인 것 같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성탄절되세요!!

스몬, 디스토어즈 둘다 같은 배를 타셨군요! 화이팅입니다.

Hi @floridasnail!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10 which ranks you at #323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3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티밋 생활 응원합니다~~
행복한 성탄절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좋은 날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