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usic] 개러지밴드로 생애 첫 비트를 만들어봤습니다 (I made my first beat on Garageband)

in #dsoun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isung입니다 :D 전 아침에 일을 시작할때 항상 lofi-hiphop이라는 비트를 들으면서 일을 시작합니다. 어제도 평소대로 비트를 듣던도중, 갑자기(?) 나만의 비트를 직접 만들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6시간동안 화성학과 비트메이킹을 배워서 첫 비트를 만들어봤습니다 ㅋㅋㅋ 만드는 방법은 다음 포스팅에 올릴 예정입니다!! 시간 되신다면 한번씩 들어보세요 ㅎㅎ

Hello, I'm @jisung.
I made my first beat on Garageband(Mac).
It took me 6 hours to make this beat.(learning Harmonics, Garageband)
Hope you all enjoy XD



► Listen on DSound

► Listen from source (IPFS)

Sort:  

오 다음 포스팅 기대되내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함다
빠른시일내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D

아흑 빠른 시일요? ㅠㅠ 늦어도 내일이면 볼 수 있을거라고 기대했는데 말이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슴다 내일바로 올릴게요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거라지밴드로 따라해보면서 한번 주말에 찍어보겠습니다. ~

어 저도 개러지밴드 몇년전에 즐겁게했었는데!!!
지성님 새 장르를 열어가십니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배우고있는중입니다 ㅋㅋㅋ
코드메이킹좀 제대로 배우면 로직프로로 넘어갈 생각입니돠....개러지밴드보다 악기가 더 많더라구요
조만간 새로운 비트도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기타를 좀 쳐본적이 있어서 기타+피아노+드럼위주로 간단히 만들어보았으나, 뭐 저의 미천한 실력에 ㅋㅋㅋ
그래도 남들이 올린거 보면 진짜 신기해서 일일히 카피해본적도 있거든요. garageband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각합니다^^

비트를 수작업으로 카피하는 도선생 당신은 대체.....ㄷㄷㄷ

물론 싱크로가 좋진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
대충 흉내내는거죠 ㅋㅋㅋㅋㅋ

오! 비트 느낌가는데로 완성된 것을 나중에 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하나 완성했습니다
개인적으로....이건 레전듭니다!!! 기대해주셔요 ㅋㅋㅋㅋ
굿밤되세요 코딩맨님!! :D

와 잔잔한게 좋네요.
뭔가에 집중하거나 자기전에 들으면 딱일듯!!
음악을 좋아하는 1인으로 능력 부럽워요~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드뢉더비트!님
오늘도 비트 하나를 만들어서 내일 올릴 예정입니다 후훗
기대해주세요!! :D

신기하군요...-ㅅ-ㅋㅋㅋㅋㅋ
6시간 만에 논다이어토닉과 텐션을 가르쳐주는 화성학 강의 저도 좌표 좀...
잘 듣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강의는 여기서 배웠습니다


논다이어토닉이랑 텐션까진아니지만....그래도 꽤 도움됫습니다 ㅋㅋㅋㅋ
근데....논다이어토닉이랑 텐션이 먼가여....ㅠㅠ 함 찾아봐야겠네요
굿밤되세요 @sintai님!! :D

헐! 비트도 만드시나요??ㅎㅎ 헐 대단하십니다

어떻게 이런 능력을 갖으셨죠?

ㅎㅎ 감사합니다 왕임니다님
유투브 강의 들은게 도움이 많이 된것같네요 한번 참고해보셔요 ㅎㅎ
굿밤되세요~

오호! 알겠습니다 강의꼭 들어보고 지성님처럼 만 되어볼게요 ㅎㅎ

옴뫄~ 반갑습니다 ^^ 소모임글모음 하는 동안에 왔다가셨네용 ^^ 태그가 다 특이하심..

Dsound로 포스팅을 했는데...태그가 막 이렇게 되네요...
그냥 다음부턴 스팀잇으로 포스팅해야겠어유....ㅠ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비트까지 만드시네요. ㅎㅎ
역시 이곳에 능력자들이 많이 계시는 모양이네요.ㅎ

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비트까지 만들게됬네요
방금 비트포스팅 하나 올렸습니다 ㅎㅎ 시간되시면 함 들어보셔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38.93
ETH 2454.5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