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music] 개러지밴드로 생애 첫 비트를 만들어봤습니다 (I made my first beat on Garageband)

in #dsound6 years ago

어 저도 개러지밴드 몇년전에 즐겁게했었는데!!!
지성님 새 장르를 열어가십니꽈!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 배우고있는중입니다 ㅋㅋㅋ
코드메이킹좀 제대로 배우면 로직프로로 넘어갈 생각입니돠....개러지밴드보다 악기가 더 많더라구요
조만간 새로운 비트도 올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기타를 좀 쳐본적이 있어서 기타+피아노+드럼위주로 간단히 만들어보았으나, 뭐 저의 미천한 실력에 ㅋㅋㅋ
그래도 남들이 올린거 보면 진짜 신기해서 일일히 카피해본적도 있거든요. garageband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각합니다^^

비트를 수작업으로 카피하는 도선생 당신은 대체.....ㄷㄷㄷ

물론 싱크로가 좋진 못합니다.ㅋㅋㅋㅋㅋㅋ
대충 흉내내는거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180.86
ETH 2456.2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