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제안] 라오스에 스티미언의 힘을 모아 기부하면 어떨까요?

in #kr6 years ago

많은 분들이 라오스 재난 상황을 뉴스로 접하셨을 겁니다. 저 역시 뉴스로 접하고, 여기에 한국도 관련이 있어 착잡합니다. 안보셨다면, @himapan 님이 전한 소식 https://steemit.com/kr-event/@himapan/event-1-168-3 이 있네요.

긴급히 제안을 하나 합니다.

kr 스티미언의 업보트를 모아서, 발생하는 소득을 기부했으면 합니다.

업보트할 글을 써주실 분은 공신력을 위해 기왕이면 레퓨테이션이 높은 고래시거나, 혹은 거래소 아이디가 나서 주셨으면 합니다.

기부는 한국 스티미언(Korean Steemian)의 이름으로 현금화해서 주한 라오스 대사관 등 믿을 수 있는 곳에 직접 전달했으면 합니다. (기자 분들 계신 걸로 아는 데, 전달 장면 사진은 얘기 거리 맞죠?)

Let's do good! Let's be great!

리스팀 해주시면 뜻을 모으는 데 도움 되겠습니다.

Sort:  

리스팀 했습니다.
태국에 거주하면서 뉴스에 기부할 수 있는 통장 계좌번호가 나오길래 생각하던 부분이긴 한데 개인적으로 지갑이나 거래소를 아직 사용 전이라 현금화하는게 늦을 것같아 시도 안하고 있었습니다.
보팅파워도, 스팀달러도 스팀파워도 없어서 참여는 못하겠지만 개인적으로 기부 통장으로 입금 할 생각입니다.
좋은 제안이 많은 이들에게 퍼졌으면 좋겠네요. :)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선의를 간단 명료하게 모을 수 있고, 또한 전달할 수 있는 방법으로 스팀잇은 분명 장점이 있다고 믿습니다.

저도 그렇네요. 히마판님 오늘자 뉴스에 댓글 달았네요 도와달라고...ㅋ
히마판님 뉴스 보시는 분들도 많고 방콕에 거주하시니 전달도 용이할 것 같긴 한데... 암튼 스팀잇이 힘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은 전세계 스티미언들의 생각일 것 같아서 잘만 홍보되면 큰 힘이 될 것 같긴 하네요.

미미하지만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미약하지만 풀보팅하겠어요^^~
작은힘이되길..

감사합니다.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물론 사진찍기가 목적이 아닙니다. 또한 저는 사진에 찍는 데 낄 사람도 아니고 그럴 의도도 없습니다.
그 글을 쓴 건, 다수의 스팀미언이 참여한 행위에 대한 성취를 기록하고 널리 알리자는 뜻을 가볍게 말한 거 뿐입니다. 제가 전달자가 아닐 것이구요.
기자가 현장에 있으면 자연스럽게 한 일이 공증이 됩니다. 표현이 오해할 만 했다면 제가 죄송합니다만, 의도를 오해하진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선의의 기부라기보단 홍보차원의 기부라고 제가 오해를 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위의 댓글은 지우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은 SK그룹의 경영 마인드에서 나온 인제라고 생각합니다... SK그룹 차원에서 제대로 보상 과 사죄가 먼저인 문제고 익명이면 모르겠지만 스팀잇의 존재를 드러내는 자체가 순수하게 보일 수 없다고 보입니다~~

제 생각에 춥고 배고픈 사람 있으면 밥부터 줘야 됩니다. 그렇게 된 이유는 꼭 제가 안 물어도 됩니다. 존재를 드러내면 불순해 보일 수 있는 거, 스파이더맨이나 아이언맨이 이미 아니라고 증명한 줄 압니다. everyday heroes란 표현이 있습니다. 평범한 사람들이 선의로 모여서, 세상이 돌아가도록 지켜주는 겁니다. 그런 사람들이 모임의 이름을 가진다 한들 순수/불순의 기준으로 볼 게 아닌 듯 합니다. 소통하고자 함일 뿐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