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스튜디오] 참 쉽죠~ #003 제주 미녀과 야수 / 스팀잇 세미녀

in #dlive6 years ago (edited)

디라이브123.jpg

오늘이 벌써 3번째 [뱀파이어 스튜디오] 참 쉽죠~ #003 제주 미녀과 야수 시간입니다.

오늘 제목에서 볼수 있듯이 두분의 미녀와 한분의 야수가 출연합니다.
제주도 미녀 @baejaka님과 블링블링 미녀 @songvely
그리고 야수와 함께 출연해주신 @realsunny님 세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디라이브 영상이 다운됐나봅니다.
다행히 영상 녹화한게 있어서 편집하고 유튜브 업로드 했네요.
총 5시간 걸려 올립니다. ㅠㅠ;

영상은 위에 유튜브 영상 보시면 될듯합니다.



  • 제주도 미녀 @baejaka님의 사진

KakaoTalk_Photo_2018-04-25-19-38-03.jpeg

원본 입니다.

보정8.jpg

보정본 입니다.

이 사진을 보면서 정말 제주도를 달려가고 싶었습니다.
이곳에 가서 사진을 담아보고 싶었어요.(배작가님 비밀 아지트라고 합니다.)
다음에 제주가면 배작가님 납치를 해서 모델로 세워놓고
여기서 사진을 담아 오겠습니다.



원본7.jpeg

원본 입니다.
여기 댓글에 신청을 해주셨네요.

베니스사진인데 폰으로 찍은데다가 필터 장난질까지 쳐놔서....
심지어 사진 크기도 줄여놨어요....
원본은 폰을 바꾸며 실종상태..ㅠㅠ
저 사진이 좋아서 조금이라도 나아지게 만들 수 있을까 싶어 화타님께 데려왔습니다.

라고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보정7.jpg

보정 사진입니다.

오늘의 최고의 난이도 별 5개 사진입니다.(돌 침대 아닙니다.)
사이즈도 작고 필터까지 원본은 실종...
방송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사진을 담을때에는 JPG 파일보다는 RAW 파일로 담아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난 보정을 못하니 그딴거 필요없다.. 라고 하시면 먼 훗날 후회를 하실겁니다.

일단 베니스에 수상가옥과 물위를 달리는 배를 조금 살려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합니다.
이제 쏭블리님은 절대 필터와 사진 축소를 안하시지 싶습니다. ^^*

원본6.jpeg

두번째 사진 원본 입니다.
사진은 어두워서 그러니 밝게 해달라고 하셨네요.

보정6.jpg

찍으신 시간이 아침 9시경인데 아침 느낌의 알함브라 궁전을 표현해 드렸습니다.
부디 블링블링 미녀 @songvely님 마음에 들었으면 합니다.



원본1.jpg

제목은 '아부다비 야생 곰'

보정1.jpg

카페에 앉아 있는 부드러운 빛의 곰을 표현해 달라고 하셔서 보정을 해봤습니다.

원본3.jpg

제목은 '아부다비 독수리'

보정3.jpg

40도 가까이 되는 날씨에 대머리가 되기 싫어서
그늘에 쉬고 있는 독수리라고 합니다.

원본4.jpg

제목은 '아부다비 흔한 잡초'

보정4.jpg

아부다비에 흔한 잡초라고 합니다.
오후 따뜻한 빛이 비추었는데 표현이 안되어서 부탁을 하셨습니다.
역시 산유국은 잡초도 화려 합니다.

원본2.jpg

제목은 '아부다비 잠자는 사자'

보정2.jpg

가끔 유튜브 영상을 보면
산유국 부자들이 사자나 호랑이를 애완용으로 키운다고 하더니
역시 산유국답게 길거리에 사자가 자고 있습니다.

원본5.jpg

제목은 '라면 먹고 자고 일어난 사자'

보정5.jpg

자다가 팅팅 불어서 일어난 사자입니다.
역시 아부다비 여왕님은 겁도 없으십니다.
근접 촬영을 하셨군요.



그리고 오늘도 월드 포토 컨테스트에 당선 되었네요.

38 Gorgeous Landscapes

방송을 한다고 당선 된지 몰랐다가...
@kimthewriter 김작가님 댓글을 보고 알았습니다.
확인하려고 갔더니 메인 사진에서
많이 본 사진이 걸려있어 놀랬습니다.

이제 4번 당선입니다. 김작가님이 10번의 수상 기록이 있으니
김작가님 따라 잡을려면 7번 남았습니다.

더욱더 분발해서 따라 가겠습니다.



Thumbnail

뱀파이어 스튜디어 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vgm2wL

My live stream is at DLive



보정하고 싶거나 꼭 살리고 싶은 사진이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Sort:  

축하드립니다... 이제 정말 쫄리는데요... 저도 어서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감사합니다.
김작가님은 소설을 쓰셔야죠 ㅎㅎ

녹화방송이 짤렸나보네요 녹화본 볼라했는데 디라이브 오류인가봐요!

녹화방송이 안나와요 ㅠㅠ;
다행히 녹화 해논게 있어서 지금 유튜브 인코딩 하고있어요 ㅠㅠ;

아 진짜 족장님 네이밍 센스ㅋㅋㅋㅋㅋ아부다비 독수리에서 빵터짐ㅋㅋㅋㅋ

아부다비 놀러가시면..
독수리랑 사자 조심하세요~
리얼순이님이 그런데만 데리고 다닐꺼여요 ㅎㅎㅎㅎ

아니 근데 족장님은 왜 맨날 늦게까지 안 주무세요? 왜 저랑 시차가 안나여...?

저 이디오피아에 있어요 ㅋㅋㅋㅋㅋ 농담이구요
뱀파이어라 잠이 없어요 ㅋ

아니 사진 보정을 부탁드렸는데
제목에서부터 호칭을 보정하셨네요.
제주 '미'녀라니...
여러분 보정빨이니 믿지마세요. 전 그냥 제주녀입니다. ㅋㅋㅋㅋ

일단 검증이 안되어서 '미'를 붙였습니다.
검증이 되면 '미'자를 뺄것인지 말것인지 결정하겠습니다. ㅋㅋㅋ

검증을 왜 받아야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나중에 뵙겠습니다.
납치는 제가 족장님과 따님을 납치할지도 모를 일이니 기대(?) 하세요 -_-v

헐... 제주도 가면 큰일 나겠다 ㅋㅋㅋ

사진을 담을때에는 JPG 파일보다는 RAW 파일로 담아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난 보정을 못하니 그딴거 필요없다.. 라고 하시면 먼 훗날 후회를 하실겁니다.

제가 소재를 엄청 제공해드리는 것 같은데
기분탓이겠지요...?

이걸보고......

도둑이 제발 저렸다고하는거죠???

RAW 파일 정말 공감가는 부분입니다 ㅎㅎ

역시 방송 하시는분이라 공감 하시군요 ㅎㅎ

4번째 당선 축하 드립니다.
상반기에 목표 달성 하는건 아닌가 기대해 봅니다. ^^

감사합니다 ^^*
오늘 당선까지 5번째네요 ㅎㅎ

와우~ 5번째요? 6월까지 가지도 않겠네요 ^^
축하드립니다~

중간에 말 없는 부분은 넘기면서 봤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어요. 와.. 정말 섬세하게 해주셨네요...ㅠㅠ 너무 생각 없이 두 장이나 부탁드린 것 같아 죄송할 지경입니다.ㅠㅠ 특히 별 5개짜리 사진 ㅋㅋㅋㅋ 그 날 비가 엄~~청 많이 왔는데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거든요. 뭐 한다고 필터를 써가지고... 암튼 사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후기는 제 포스팅에 나와있으니...후훗

그나저나 저 방에 있었어야 했는데라는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ㅠㅠ 다행히 리안님과 써니님이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을 다 해주셔서 :) (음악 소리나 피드백같은) 근데 채팅창이 너무 느리게 뜨나봐요;;

버벅되는건 아마 제컴터가 사양이 안좋아 그런것 같아요..
다음에 또 환자 보내주세요 ㅎㅎ
후기 감사드립니다 ^^

컨테스트 이번에도 수상~ 축하드려요!!!
근데 사진 보정술이......ㅎㄷㄷㄷㄷㄷㄷㄷㄷ
특히 알함브라.................
그리고 곰돌이 사진.......
진짜 너무 대박....말잇못.........

궁전 사진을 보정하면서 정말 많은것을 또 배웠습니다. ^^*
그런데 원더우먼님 말을 하세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964.61
ETH 3433.7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