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스튜디오] 참 쉽죠~ #002 죽은 아이들을 살려드립니다. / @realsunny님 사연

in #dlive6 years ago (edited)

디라이브123.jpg

@realsunny님 사연

오토로 놓고 삼각대 없이 찍었더니 아주.. 노이즈가....... 슬프네요.

라고 남겨 주셨습니다.
그래서 노이즈 제거와 약간의 보정 작업을 해드렸습니다.

DQmQSdsRUCX9QUEVsKHBJw97awQNvuLG23bFDSsHpLKN6gR_1680x8400.jpeg

DQmQSdsRUCX9QUEVsKHBJw97awQNvuLG23bFDSsHpLKN6gR_1680x8400.jpg

@realsunny 님 맘에 드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오늘도 방송 망했습니다. ㅠㅠ;
소리가 안나와요..

두번째 도전해서 두번다 실패...
내일은 꼭 성공하겠습니다.

다행히 새벽에 방송을 보시고 댓글을 다신분이 안계셔서
영상은 삭제 시켰네요 ㅋㅋㅋㅋㅋ

보정하고 싶거나 꼭 살리고 싶은 사진이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Sort:  

감사합니다!! 저도 바보고 카메라도 바보인 시절 찍은 ISO 5000 사진을 살려주시다니! 역시 보정본이 훨 예뻐요.
하지만 역시 원본을 잘 찍어야 한다는 결론. 😂

다행입니다. 맘에 드셨다니 ^^*

저는 둘다 좋아요ㅋㅋㅋㅋ폰으로 봐서 노이즈가 잘 보여서 그런지ㅋㅋㅋㅋ첫번째 사진은 자연스러운게 편안한 기분이 들고, 두번째 사진은 색감이 더 다양해서 그런지 몽환적인 느낌이예요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감성적이신 써니님 ㅎㅎ

훌륭합니다 죽었다 깨어난 아이가 말하네요" 이렇게 이쁘게 환생시켜 주어서 정말 고마워요 샘"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우와@@@@ 대박!!!!
죽은 사진을 살리는 신이군요!!!! ++/
나아아아아중에..... 혹시나 살리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가지고 와도 되나요오... +
+/

네 살려드릴게요 ㅎㅎ

ㅋㅋㅋㅋㅋ 드디어 살려주셨군요!! 댓글로 봤을 때는 보정할 게 뭐가 있을까 싶었는데 크게 보니 노이즈가 원래 있긴 있었네요 :o 노이즈를 없애니 피사체들의 선이 더 명확하게 살아나고, 색감도 더 멋집니다.^^

그래서 저도.. 살려야 할 환자를 두 명.. 아니 두 장 가져왔습니다..

1번 환자는 베니스사진인데 폰으로 찍은데다가 필터 장난질까지 쳐놔서.... 심지어 사진 크기도 줄여놨어요.... 원본은 폰을 바꾸며 실종상태..ㅠㅠ 저 사진이 좋아서 조금이라도 나아지게 만들 수 있을까 싶어 화타님께 데려왔습니다.

NaverBlog_20150522_125054_11.jpg

2번 환자는 알함브라 궁전입니다. 날이 좋았는데 너무 어두워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진인데 뭔가.. 부족합니다.ㅠㅠ 살려주세요... 두 장이나 가져와서 죄송해요ㅠㅠ

DSC02645.jpg

미션 완료 ㅎㅎ

전 저를 보정하고 싶어요. 사진말고욧! ㅋ

주세요~ 소녀시대 제시카님으로 바꾸어드릴게요~ ㅎㅎㅎ

보정 넘 좋아요~^^

박사님도 할게있으면 주세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70.02
ETH 3400.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