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뱀파이어 스튜디오] 참 쉽죠~ #003 제주 미녀과 야수 / 스팀잇 세미녀

in #dlive6 years ago

중간에 말 없는 부분은 넘기면서 봤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어요. 와.. 정말 섬세하게 해주셨네요...ㅠㅠ 너무 생각 없이 두 장이나 부탁드린 것 같아 죄송할 지경입니다.ㅠㅠ 특히 별 5개짜리 사진 ㅋㅋㅋㅋ 그 날 비가 엄~~청 많이 왔는데 그 분위기가 너무 좋았거든요. 뭐 한다고 필터를 써가지고... 암튼 사진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후기는 제 포스팅에 나와있으니...후훗

그나저나 저 방에 있었어야 했는데라는 아쉬움이 너무 크네요 ㅠㅠ 다행히 리안님과 써니님이 제가 하고 싶은 말들을 다 해주셔서 :) (음악 소리나 피드백같은) 근데 채팅창이 너무 느리게 뜨나봐요;;

Sort:  

버벅되는건 아마 제컴터가 사양이 안좋아 그런것 같아요..
다음에 또 환자 보내주세요 ㅎㅎ
후기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37.51
ETH 3405.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