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끝!!!! 오랜만에 디라이브

in #dlive6 years ago (edited)

Thumbnail

오랜만에 디라이브 해봅니다. ^^

방송 목자 업데이트 중.

  • 오랜만에 방송이라 세팅 삽질
  • 잠시 보팅모드
  • 공화춘 컵라면 + 삼각김밥 2개 먹방
  • 가운데에게 묻아 읽기 ~~ 중~~~

기프트 날려 주신 분 사랑합니다.

위 썸네일을 클릭하면 디라이브로 연결됩니다. 유튜브로 보실 분은 아래에 있는 영상을 보시면 되세요.
버퍼링이 심하시면 아랬쪽의 유튜브 라이브를 봐주세요.
유튜브쪽의 라이브로 보실 분들은 아래 유튜브 라이브로 보시면 됩니다.

댓글 다시면 방송에 올라옵니다.
유튜브 채팅창이나. / 디라이브 채팅창에 다셔도 되구요.
디라이브 버퍼링이 심하면 유튜브 라이브 보시면 됩니다.

오랜만이라 어색어색 했지만 즐거웠습니다. ^^

My live stream is at DLive

유튜브는 아래로 ~~~

Sort:  

아이공^^가운데님에게 묻다가 방송타는 건 줄 몰랐네요ㅎㅎ

제 댓글보고 살짝 머리아프신거같던데(죄송해요^^),
정말 성심성의껏 답변 달아주시려고 신경써주시는 모습에
감사한 마음이 더더더더더 듭니다.
써주신 댓글 정말 많은 도움되었구요

방송 영상보니 정말 가운데님은 즐기면서 하시는게 느껴지네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유튜브 구독자 1명 추가요^^

이종 격투기 선수 모습입니다 ^^

방가방가요 센터링님 쫌 졸려 보이시는데요 ㅎㅎ

낼 출근을 위해서 저는 꿈나라로....
굿~방~(?)하세요^^

디라이브 오랜만입니다 ㅎㅎ
비도 촉촉히 내려서 시원하네요

엌ㅋㅋㅋㅋㅋ.. 상당히 진중한 모습을 방송하시네요 ㅋㅋ 그래서인지 중간 중간에 한번 웃으실 때 마다 상당히 해맑아 보이시는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얼굴보네요 오늘은 머안드시나요?

오늘은 라면먹방!!!

센터링님은 표정이 정말 짐캐리 급입니다. ㅎㅎㅎ

유튜브가 그나마 버퍼링이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868.40
ETH 2377.5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