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하우스 : 도시남녀 리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농입니다 :)
전 요새 넷플릭스에 빠져있어요.
매 달 내는 금액이 아깝지 않을만큼 매일 밤 넷플릭스를 넘 사랑하고 있는데요-

사실 수다 떠는 걸 녹음해보자! 라는 생각을 하게 된 이유가
바로 넷플릭스랍니다!
'어차피 보고 노는 거... 이렇게라도 남기며 의미라도 챙겨보자'

#테라스하우스 : 도시남녀

테라스 하우스는 우리나라에서도 화제가 됐던 하트 시그널의 일본 원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남녀가 하우스메이트가 되어 공동생활을 하는 이야기를 담았는데요. (한국보다 수위가 쎄다는 것! 속닥속닥)

매일 밤 맘에드는 이성에게 문자를 보내며 썸에 집중했던 하트 시그널과 달리
테라스하우스는 사랑 뿐만이 아니라 일과 인생에 대한 청춘들의 고민, 공동생활 내의 관계 들을 좀 더 사실적으로 다뤘어요.
대신!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경우엔 스킨쉽과 키스씬, 나중엔 커플이 된 둘이 같은 방을 쓰는 등 다소 적나라합니다.

테라스하우스의 묘미는 패널들의 토킹인데요! 이거 완전 성인방송 아니야!? 할 정도로 수위가 쎄며 유쾌하고 너무 웃겨요 ㅎㅎ
출연자들에 대한 이야기가 아슬아슬하면서도 공감을 자아내서 재밌게 봤던 것 같아요-

자세한 이야기를 오디오로 담았습니다 :)

  • 디클릭에 아주 소량을 임대해보며 처음으로 디클릭을 써봅니다! (두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 Dang tree - Artisteem contest

요즘 노트9으로 그림에 취미를 붙여보고 있는 늅존 임돠.!! 스팀잇에 핫한 C 당 나무를 총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앗! 신농님도 보시는 군요!ㅎㅎ
일본 사무실에서 출장온 일본인 직원이 소개해 줘서 처음 접했었는데 재밌더라구요.ㅋㅋ
일본사람들은 테라하 라고 부르더군요.

아하 테라하! ㅎㅎㅎ 재밌어요-
시즌4도 드디어 한국 넷플릭스에 얼마전부터 시작되었어요 ㅎㅎ

어머 신농님의 첫 디클릭이라니
제가 1빠로 클릭합니다 ㅎㅎ

우왕 ㅎㅎ 감사해요 반님!! > <

전 디클릭 클릭 3빠인가요?
저같은 플랑크톤에겐 디클릭이 참 감사한 친구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dclick♡

감사합니다 :)

주작보단 이게 더 나으려나요?ㅎㅎ

(╹◡╹)저도 참 재미있게봤습니다. ㅎㅎ 한동안 집에오면 이것만 봤던거같아요. 그리고 관찰자 대장아주머니 일본에서 직접본적있어서 괜히 더 재미있더라고요~

오!! 그 분!!! 입담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그 분 덕에 배꼽 잡고 본거같아요 ㅋㅋㅋ

일단 디클릭부터 하고...
집에서 영화 한 편 보기가 왜 이리 힘든지...테라스하우스 기억해 두겠습니다.

넷플리스로도 드라마 많이 보시나보네요.

아.. 넷플릭스..
왠지 가입하면 완전히 빠질 것 같아 주저하고 있습니다^^;

테라스 하우스 주제 잼있네요ㅎㅎ
저도 클릭!

테라스하우스 기억해 두겠습니다.ㅎㅎ 추천감사해요. 저도 디클릭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