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날엔 한잔술로!!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오늘 날씨가 하루 종일 저에게 속삭이네요.

"형!한잔해!!"

하지만 전 의지의 한국인~

"안돼!아직 근무 중이야!!"

회사에서 내 귓가를 유혹하는 모든것을 참아 내고 드디어 퇴근^^

집에 들어가기전 막걸리 한병과 아내에게 '전 좀 부탁해요~'한마디

집에 들어서자 마자 기름 냄새가 코를 자극 하네요.

20181121_185820.jpg

비도 주륵주륵......우리내 마음도 주륵주륵......

이럴땐 한잔 해야지요.

캬~ 좋다!!

지루한 기다림엔 즐거움을 하나씩 찾아서 이겨내 보아요.(전 술이 좋아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msqlc0303님이 twin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msqlc0303님의 투럽맘의 커피차이벤트 당첨자 발표입니다~!^^*

...
짝짝짝!!! 축하드려요~!!

feelsogood, room9, gumagreat, twinpapa bbooaae, bji1203 님 모두모두 추카드려요^^**
투럽맘의 카카오톡 아이디...

김치전에 오징어도 보이고 엄청 맛나겠습니다 ㅎㅎ

비오는 날 먹어야 맛이 더 좋습니다^^

잔이 완전 제대로네요ㅋㅋ

다들 이렇게 드시잖아요^^;

아~~
집에 맥주 다 마셨는데, 우짜지...ㅠㅠ
둥이 아부지 책임 지세욧~~

죄송.....오늘밤은 그래서 쉽니다^^

무릉도원이 따로없네요^^~

집이 젤 편하더라구요^^

막&전 최고의 조합이죠~!
스트레스 쫙~ 날려버리세요~

감사합니다~^^

오..
가을비와 함께 한잔 하셨군요 ㅎㅎㅎㅎ
막걸리와 김치전...좋습니다 ㅎㅎ

어제 같은 밤은 한잔하는게 맞겠죠? ^^;

앗~ 저도 오늘 막걸리 마시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우째 생선구이집가서 동태탕에 소주 마시고 왔네요...

내일은 꼭 막걸리 마셔야겠어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오늘 막걸리 달리십니까?
술친구들 가즈아!!

막걸리에 김치전만한게 없죠. ^^

가끔 막걸리가 마시고 싶을때가 잇더라구요^^;

비오는 군요~
비오는날엔 김치전이죠~
코인 가격 보지말고 보팅 액수 보지말고 그냥 스팀잇만 즐겨야겠어요~

즐기다 보면 즐거운 날이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6884.03
ETH 3079.78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