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 @bbooaae 입니다!






주최자 뉴비존님의 점수는요..ㅋㅋㅋㅋㅋㅋㅋㅋ








@newbijohn 님이 주최하시는 콘테스트 제1회 나는 코노 가수다
심사위원으로 뽑히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습니다.





참가방법


  • 참여기간: 2018-10-24 ~ 2018-10-31 까지
  • 공지포스팅리스팀 필수
  • 코인노래방에 가서 노래를 녹화합니다. (녹음도 가능)
  • 스팀잇 포스팅에 올립니다. 태그는 #kr-coinsing #singsteem 필수
  • 공지 포스팅댓글로 본인 참가 포스팅 주소를 달아주세요.
  • 중복 참여 가능합니다.
  • 듀엣도 가능합니다.
  • 코인노래방이 없다면. 생목도 대환영입니다!




상금

뉴비존님의 사비로 각출 참가자가 많을시 저도 후원하겠습니다

  • 1등 10스달
  • 2등 5스달
  • 3등 뉴비존님 포옹.....죄송합니다.




심사기준?

콘테스트 포스팅 댓글에 참가하신 분들 링크를 타고가서 각종 전문심사평(뼈때리는 드립) 점수와, 주사위를 던져 #wdice를 통해 나온 점수를 합산하여 최종 점수를 내게 됩니다.



저의 심사기준을 말씀드립니다.





분장가능











박자감





리듬감




후원사를 소개합니다.

  • @wonsama 회장님.
    참가자 전원에게 홀뎀사장님이 0.2에 해당하는 풀봇 지원갑니다!
    이거면 무려 2판을 조인할 수 있오요~~~ 회장님 ♥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ooza] 비트소닉 관련 투자일지: 운칠기삼?

오랜만의 투자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요새 스팀몬스터 게임과 트레이딩 하느라 바빠서... 저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제 4살 달이 처음으로 코인 노래방가서 4곡 불렀는데
그모습도 괜찮나요^^:

댓글 디클릭.jpg

다시 불러봠 ㅎㅎㅎㅅㅎ 새로포스팅 궈궈

이 포스팅...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한 짤들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참가하실꺼죠??
둥이들의 타요 노래 기대합니다.

아...짤왕 뉴비형의 자리를 위협하는... 포스팅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막내의 노래를 기대합니다 ^^!!!!

넘 재미나겠어요~음치만 아니라면 도전해 보고 싶은데..모두를 위해 참고 응원만 하겠습니다~

ㅋㅋ 가족끼리 다같이 참가 가능합니다 ㅎㅎ
여러명이면 티가 안날수도 ㅎㅎㅎ 있잖아염 ㅎㅎ

나 안할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장님은 추가 점수드릴테니 꼭 참가바랍니다 ㅎㅎㅎ

우와 이거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딥 근처에 코인노래방이 어디더라... ㅋㅋㅋㅋㅋ

크루비~^^ 노래 잘한다는거 소문났음 ㅋㅋㅋㅋ 기대기대 만땅 기대중!! ㅋㅋㅋ

ddllddll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dllddll님의 [스팀탕진잼] 스팀 잘 쓰는 법 요기요!!

...요.
그때 사온 거울이 너무 마음에 들어 더 사고 싶은데...어떡하죠?
당연히 스팀으로 사야죠!
셀러였던 bbooaae께 연락하여 받은 스팀페이 코드로 결제완료!
짜잔! 특급배송이야~ㅎㅎ

뽀돌님께서 얼마나 포장을 꼼꼼...

박자 리듬 춤 분장 뭐하나 다 빠지는 것만 있네요 ㅋㅋ 음치인 저에게 시련을 ㅋㅋ

ㅋㅋㅋ 꼭 참가해줄꺼지 가운데 형아?!! 기대한드앙~!!! ㅎㅎㅎㅎㅎ

아 가즈아 였구나 ㅋㅋㅋ 선곡을 꾹꾹꾹 ~~ 일단 이벤트 글 리스팀은 해두고 고민을 ㅋㅋㅋ

ㅋㅋㅋ 우왕~!! 선곡타임~ ㅋㅋ 두근두근두근 ~!!

Congratulations @bbooaa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다읽고나왔는데 박신영만 강렬하게 기억에 남음

ㅋㅋㅋㅋㅋ 기대한닷! 찌잉잉이이잉~!!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