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시간을 위한 함수

in #dclick5 years ago

52시간 시대가 열린지 네 달 여러분의 회사는 어떤 함수를 사용하고 있나요? 예상되는 함수를 만들어 봅니다.

목표 : 52시간의 달성
예외관리 : 52시간 초과근무 대책

1. 정공법(난이도 : 상)

function(노력, 시간, 인력){
     While (근로시간 > 52시간){
           - 개인별 업무량 분석
           - 업무재배치
           - 인력채용
     }
     예외관리{
           - 유연/탄력근무제 도입
     }
return 52시간}

디버깅 : 기존에 업무강도가 낮은 부서(꿀보직)의 불만증가

개인업무량 분석을 토대로 업무를 재배치함. 필요한 경우 인력을 추가채용함. 52시간 초과근무자를 위한 유연/탄력 근무제를 도입함.

2. 물리적 통제법(난이도 : 중)

function(차단기){
     if (현재시각 = 6시){
           - 전원차단
     }
     예외관리{
           - 개인 PC추가지급
     }
}
return 52시간}

디버깅 : 새벽 출근을 위한 조기 전원on # 아침 근무시간은 52시간에 포함되지 않음

오후 6시에 모든 전원을 차단함. 원칙적으로 52시간 초과 근무가 발생할 수 없음. 초과근무는 집에서 개인 PC로 자발적으로 수행함.

3. 정신적 충격법(난이도 : 하)

function(){
     While (근로시간 > 52시간){
           - 회유/협박/경고
     }
     예외관리{
           - 징계
     }
return 52시간}

디버깅 : 불만증가

6시 이후 퇴근자를 색출하여 회유와 협박을 시도함. 지속적으로 초과근무를 하는 경우 징계를 고려함.

4. 허허실실법(난이도 : 무)

function(){
return 52시간}

함수내부에 아무런 장치가 없음. 따라서 어떤 경우에도 근무시간이 52시간으로 출력됨.단, 직원들의 출퇴근을 체크할 수 없도록 출입카드 등을 없애는 사전작업이 필요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재미있는 함수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디클릭으로 응원드립니다!
편안한밤되세요~

디클 하고 갑니다.

디클릭으로 함수를 이해해 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Hi @thrufo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693 which ranks you at #3172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180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물리적 통제법이 일반화되었으면 좋겠네요~
(보클 꾹~)

코딩 중독이네요. ㅎㅎㅎㅎㅎ 아놬. 52시간 대책을 코딩으로 짜고 계시는... 저도 보클 ㅋㅋ

원래 의도는 사회비평이었는데, 역시 코딩초보라서 의도가 제대로 전달이 안되네요 ㅎㅎㅎ

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반전이네요. ㅎㅎㅎㅎ

Congratulations @thrufor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7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³ - SteemitBoard Contest Teaser
The new Steemfest³ Award is ready!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869.37
ETH 3414.18
USDT 1.00
SBD 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