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버스 프랜즈(SymFriend)를 소개합니다.(댓글=풀봇)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심버스에 관심가진 분들의 모임, 밋업도 하고 심버스 성장을 지켜보며 질문도 하고 조언도 하고 서로간에 소통을 하며 인맥을 탄탄하게 넓혀가는 모임이 있으니...
일명 [심프랜즈]입니다.(작명하느라 머리털 몇개 하예졌다는..ㅎ)

KakaoTalk_20190114_182241381.jpg

얼마 전 1차 밋업을 가졌었고요.

블록체인 업계, 거래소, 투자자, 코인업체 대표, 앰베서더, 어드바이저, 기자, 마케터, 펀드업체, 스티미언 등의 소중한 분들이 모였습니다.
카톡 오픈채팅방도 만들었습니다. 그랬더니 서로들 초대하셔서 어느덧....100분이 넘어갔네요. (오매오매...^^)

https://open.kakao.com/o/ggsgzhab 참여번호0110

관심있으신 분들은 들어오세요. 언제든 따스하게 환영할겁니다. 그리고 아마도 국내에서 가장 지적이고 질 좋은 블록체인 챗방이라고 자부합니다. (실명, 또는 닉+실명방) 봇도 없고 얼마 투자해서 얼마 손실이라느니 그런 이야기도 없습니다. 블록체인과 크립토커런시가 갈 길, 그리고 심버스 이야기를 나누는 곳이 될겁니다.

이제 수시로 몇분씩이라도 밋업을 할 예정이고 심프랜즈방에 공지를 하겠습니다.^^
2월달의 밋업은 주로 심버스 기술과 댑얼라이언스 이야기들-흥미진진합니다.ㅎ 그리고 글로벌하게 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보고드리는 것이 주가 되겠네요.(1차밋업 땐 고저 맥주와 피자만....ㅎㅎㅎ)

KakaoTalk_20190114_182238720.jpg

Sort:  

오 채팅방 들어가봅니다 ^^

어서오세요 두팔벌려 환영합니다. 제이님 ^^

심버스 만세 !

오옷 피터박! 고마워 ^^

응원합니다.😄

레이븐님 고마워요. 더 가차이서 뵙고 싶네요.^^

그래서 그동안 뜸 하셨네요.
그나저나 머리카락은 어쩐데요.
얼마나 소중한 건디 ㅠㅠ

하이고 고마워요. JJY님 ^^ 흰 머리 하나날때 검은 머리가 열개 나니 버틸만 해요.^^

머리카락은 소중합니다. (궁서체)

이름 좋네요! 뭔가 예전에 하던 게임 심즈 생각도 나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로리님 반가워요. 보고싶네요.^^

갈수록 활동이 활발해지는군요. ^^

네 스퀘어님 한가하실땐 카톡방 마실 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