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터져!~~ 골레나 좀 터져라~~~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 부산은 겨울을 부르는 비가 내리고 난 후 갑자기 추워졌네요.
추운 건 정말 싫습니다. 올해 겨울나기는 어떻게 해야할지....

20181112_225851.jpg

오늘 하루 종일 스팀몬스터가 먹통이네요.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매우 만족했었는데 갑자기 잘 안되니 너무 당황스럽네요.
그래도 겨우 겨우 1일 퀘스트하고 있는데 정말 많은 인내를 요구하는 것 같습니다.
속터지고 서버 터지고 울화통 터지고 ... 에잇 레전드리 골드나 좀 터져라!~~~~

구분선_낙엽.png

1000팔로우 이벤트 중인데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시고 계시네요. 평소 친분이 있는 분들도 계시지만 처음 뵙는 분들도 제법 있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아이디를 보면 너무나 반갑네요.
스팀가격이 워낙 형편없다보니 자연히 신규유저가 잘 안 생기고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가 봅니다.
이러다가 또 스팀가격이 급등하면 자연히 사용자가 늘어나겠죠?

구분선_낙엽.png

1000팔로우 이벤트 참가자 중에서 스모너가 아닌 분은 꼭 좀 댓글 달아주세요.
참가자 전원에서 카드 한 장씩 돌릴텐데 스모너가 아닌 분에게 보내면 카드가 사장되니 너무 아깝잖아요. 다른 사람에게 카드 양도하실 것이면 해당분 아이디도 적어 주시면 그분에게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구분선_낙엽.png

모레(수) 저녁 9시에 1000팔로우 이벤트 마감하고 발표하겠습니다. 혹시 아직도 이벤트 참가하지 못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에 참가해 주세요.

https://steemit.com/busy/@tailcock/2rabqd-1000

구분선_금트리.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내일 하루 종일 일해야 해

낼 토요일인데 하루종일 일해야 함. 멘탈 터짐. 하하하하 싫다 싫어 프라하- 춤추는 건물. 멀...

Sort:  

smong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mongo님의 [Steemmonsters] 오늘은 Skeleton Assassin 카드 나눔 이벤트 :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udream jayplayco hjh0827 kstop1 forealife bbooaae gfriend96 tailcockroom9 fenrir78 dmsqlc0303 soohyeongk epitt925 iieeiieeii dai...

터지라는 골레는 안터지고, 속만 터지네요 ...속보 sk 우승
저에게 보내주실 카드는 @tailcock님에게 보내 주세요 ^^

ㅎㅎㅎㅎ
골레로 받겠습니다.

어제 새벽에 일퀘를 마무리 했더니 ㅋㅋㅋ
레전드리 카드 하나나왔스빈다 ㅋㅋ 골드였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ㅋㅋ

일퀘에 골드만 나와도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일퀘에서는 레전드리 구경도 못했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디클릭 감사합니다.


오늘은 므가 이렇게 잘 터지나요?..ㅎㅎㅎ
골레가 좋은거군요
저도 카드좀 있는데 지금 할수가 없어요..
오르면 팔아 버려야죠 ㅋㅋㅋㅋㅋㅋ

골레는 최소 400불 이상은 하니 최고죠.

앗 스몬이 오늘도 안됐나보네요...

스몬이 이틀째 먹통이네요.

저만 스몬이 버벅거린게 아니었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다들 그런 것 같아요. 블록체인의 단점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진짜 쏙 터지게 종일 무슨 일이죠..
생각해보니 천팔은 축하 안 드리고 오타만 내고 왔었네요. ㅋㅋ
우리 롱다리님 천팔 축하드립니다 : )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늘이라도 잘 되면 좋겠는데...

Hi @tailcoc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79 which ranks you at #784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00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간단한 공지라도 있으면 좋을텐데요.

그러게요. 공지도 없고 이렇게 안되니 정말 속터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