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모너가 되려면 멀티플레이어가 되어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요즘 스팀몬 하느라 자꾸만 스팀잇과는 멀어지는 느낌이 드네요.
아무래도 게임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카드 사고 팔고 하는 시간이 늘어나서 스팀잇 할 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시간은 한정되어 있는데 스팀몬까지 삶에 치고 들어오니 다른 것이 많이 내어 줘야 하네요.
스팀잇도 포기할 수 없고 스팀몬도 포기할 수 없고 그래서 선택한 방법이 있네요.
어차피 스팀몬은 어느 정도 레벨에 오르면 노가다만 하게 되어 있습니다. 대충 게임 돌리고 순위 올라가는 것만 확인하면 되니...
요로코롬 화면 분활해서 스팀잇도 하고 글도 쓰고 게임도 하고 하면 되네요..ㅎㅎㅎ

20181029_234011.jpg

역시 궁하면 통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니터 아래에는 휴대폰 같다 놓고 카카오톡 하고....
같은 시간에 여러 가지를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가 되어야 성공하는 법입니다.ㅎㅎㅎ
구분선_낙엽.png

일일 퀘스트 달성하는 것이 만만치가 않네요.
모든 카드를 전무 만랩 시키지 않고서는 퀘스트 달성하려면 엄청난 노가다를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저의 주력은 물덱으로 1차 퀘스트를 달성했는데 하필 2차 퀘스트가 암흑덱 10승이라 무려 3600점에서 700점까지 강제로 연패를 하면서 겨우 달성했네요. 그런데 3차 퀘스트도 또 암흑덱 10승...짜증이 나서 결국 암흑 소환사 몇 장을 사게 되었네요. 역시 현질하니 3차 퀘스트도 10분만에 달성...3장의 레전더리 골드 복권 3장 확보했네요.
정말 스팀몬 장사 잘합니다. 자고로 사업은 이렇게 해야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고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야 사업도 성공하는 법입니다.
구분선_낙엽.png

어젯밤 네드가 그동안 일 안한다고 욕하는 것 들었는지 메시지를 남겼더군요.
자신은 일을 사랑하다고....ㅎㅎㅎ, 앞으로 기대해 보겠습니다.
네드가 일을 사랑한답니다.~~~여러분~~~

구분선_낙엽.png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디클릭 하신 분은 글 남기시면 답 클릭 가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My Actifit Report Card: 10월 18 2018

오늘의 액티핏 포스팅입니다. 액티핏 토큰이 200개가 넘게 쌓였군요ㅋ 나중에 유용하게 쓸 수 ...

Sort:  

디클릭 활성화돼서, 노후 걱정 안해도 되기를 바래 봅니다 ㅋㅋ

정말 그랬으면 좋겠네요. 글 하나 잘 올려 언제든지 광고 클릭되어 보상이 들어 오면 좋겠어요.

요즘 스팀몬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으시네요.

갈수록 사용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nalumsiss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삐걱 대는 의자에 올라탈 당신이 되어 보자

...nsored ( Powered by dclick ) 칼국수 카페를 아시나요? 배가왕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짧게 쓰는 이번 주 맛집 포스팅입니다. 칼국수 ...

저는 이런 노오력이 부족했었네요.
반성하고 갑니다. ㅋㅋ

저도 어제 발견했네요.ㅎㅎ

멀티플레이어 ㅋㅋ
굿입니다. 나도 이렇게 해야징...
머리 아프네요

ㅎㅎ 스몬 돌리고 있으면 다른 걸 못하니 이 방법이 좋더라구요.

오토로 돌리는걸 찿는중입니다. 있다고 하던데,,, ㅋ

스팀몬을... 카드만 사놓고 한번도 개임을 못해봤네요~ㅠㅠ
보클하고 갑니다

빨리 게임하셔서 1일 퀘스트 달성하세요. 처음이라 쉬울거예요.

디클릭 사랑 실천 완료! 일퀘 완료 진짜 힘듭니다 ㅠㅠ 전 31일 퀘스트하고 쬐금 위로 올려보려고요 ㅎㅎ

일퀘 하려면 일부러 져서 점수를 확 낮춰야 하더라구요.

멀티플레이어
어렵기만 합니다. ㅎ

ㅎㅎ 적응되면 별로 어렵지 않아요.

이게 그렇게 재밌나요?ㅎㅎ

제 생각은 포켓몬스터하는 느낌이네요. 같은 것을 반복하지만 끊을 수 없는 상승욕구가 있는 것 같아요.

스몬 일퀘 잘 진행하고 계시네요. 당첨되시길 ^^
전 주로 모바일로 하다보니 멀티는 어렵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컴터는 일하고 폰은 스몬하고.... 이런 방법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