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귤농장 직거래 리스트를 공유합니다.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귤.jpg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uEr9n3IeRRXNFoaOiu9M6cD__YHiolNMvCFPJOdCgy8/edit?usp=sharing
제주 귤농장 직거래 리스트

제주에 이사오고 정말 다양한 귤들을 먹었어요. 귤나무에서 바로 딴 귤들은 정말 맛나답니다. 주변에 귤농사를 짓는 분들도 정말 많고요.

농산물은 직거래로 바로 먹으면 더 맛있고,
농장 입장에서도 중간 유통수수료가 빠지니 좀더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지요.

그래서 제주 귤농장 직거래 리스트를 만들었어요. 그래서 매년 업데이트를 하고 공유하고 있어요. sns 에서 수십번 공유되기도 했었더랬죠.

리스트를 보고 마음에 드는 농장에 전화해서 귤을 주문해보세요~!

나중에 추천 농장만 뽑아서 글도 한번 쓸게요. :)

그리고 스팀잇 귤 판매도 계속하고 있습니다.

새콤달콤 맛난 못난이 귤 먹고 싶으신 분들은 얼른 주문해주세요! +_+/

스팀달러 or 스팀 구매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goo.gl/forms/QOhEXGfVQPAyeFky1

"나는 아직 스팀달러도 스팀도 없는데..." 하시는 뉴비분들을 위해서 현금 구매 주문서도 추가로 만들었습니다. :)

현금으로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의 주문서를 클릭해주세요!
https://goo.gl/forms/wOmmEWFqwlITJPpl1

앞으로 제주도 농산물을 스팀잇에서 판매하는 프로젝트를 이어가도록 할게요!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예스24 전자책 100% 페이백 이벤트

**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전자책 업계로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보내주신 귤 잘 먹고 있습니다~^^

주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천혜향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디클릭.jpg

천혜향은 내년 1월이 되어야 해요~ :)

보내주신 귤 절반 먹었네요. ^^

다 먹고 또 주문해주세요!!! ㅎㅎ

기회가되면 구매할게요~ 디클릭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귤농장 리스트가 50개 가까이 되는군요.ㅎ
솔나무 님이 정말 마음에 드는 곳 5~6군데만 추천해주신다면
주문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네~! 다음 번 포스팅에서 추천하는 글 써보려고요. ㅎㅎ

귤은 솔나무님께 구매하면 되는거 아니에요? ㅎㅎㅎ

농장마다 개성이 있어서요. 제가 판매하는 귤은 신선한 못난이 귤이고, 어떤 농장은 엄청 예쁜 귤을 예쁘게 포장해서 파는 곳도 있고, 어떤 곳은 당고를 최극상으로 끌어올린 곳도 있고 다양해요. ^^

솔나무님! 방금 20스달 전송하고 귤 신청서 넣었어요!^^
처음 주문해보는거라 두근두근 ㅋㅋㅋ
맛있는 귤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해요!!! 확인했습니다. :) 이번 주중으로 발송할거예요!

어서 오길 ㅋㅋ 주문완료여 ~

원사마님 감사해요!!!! 주문서 확인했어요!

직거래 좋네요
중간 유통 수수료가 워낙 많으니..

중간 유통상도 필요하긴 한데, 너무 여러번 거치는게 문제 같아요. :)

Would you like to translate in english plz

I'm selling a tangerine. It's list of tangerine farm in South Korea.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42.48
ETH 3553.03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