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같은 수요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추운 한겨울 날씨가 이어지다보니 몸이 점점 무거워 지는 것 같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이불 밖으로 나가기가 왜이리 힘든지...
매일 지각 간당간당하게 출근하네요.
몸도 마음도 방전된 기분이에요.
이제 겨우 수요일인데 마치 일주일 일한 금요일 같은 피로가..ㅠㅠ
평소에 운동도 좀 하고 자기 관리를 해야 하는데 너무 나태해 진 듯 합니다.
어제는 스팀잇 포스팅도 걸러먹고 말이죠.

20181209_165215.jpg

맨날 딩굴딩굴 낮잠이나 자는 아리가 부럽습니다!
작년 연말에는 1년 후 쯤엔 회사 다 때려치고 놀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말이죠.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날씨가 정말 너무 춥네요...
밖에 나가기 싫어지는 날씨입니다ㅠㅠ

뜨끈한이불속에서나가기싫어지죠 공감합니다ㅜㅜ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아리 팔자가 상팔자네요!! 저도 아리가 부럽습니다~ ㅋㅋ

오늘 햇살이 너무좋네요~ 부럽네요 아리~ ㅎ

아리의 삶이 모두가 부러워 하는 삶일 것 같습니다^^

크허헉 0.0 ~~ 아리 아리.
저렇게 생긴 냥이가 있었어요?
울 둘째냥이도 겨울을 맞아 목주위 털이 숫사자처럼 .
아리도 솜뭉치일 것 같은. 우리 애도 코튼볼 같아 지네요.

그러게요..
세상일이 생각처럼 안돠죠...
올년말에는 3만원은 갈줄 알았는데요 ㅎㅎ

스팀잇에서 놀면 되죠 ^^
디클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그럴줄 알았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50.55
ETH 2622.6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