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이네 이야기] 1호가 희망하는 생일 해주기....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사실 1호의 생일은 음력으로 오늘 입니다. (아침에 생일 축하한다고 연락했네요.)

하지만, 아빠가 주말부부로 당일날 생일을 못챙겨주니 1호의 생일을 지난주말에 챙겨줬습니다.

지난 주말 1호에게 아래와 같이 물었습니다.

"1호야... 생일로 뭘해줄까?? 해달라는거 해줄게...."


1호의 대답은.... "내가 먹고 싶은거 하루종일 먹고, 게임(패드)했으면 좋겠어요."라고 하네요. ㅎㅎ

그래서, 1호가 해달라는데로 해줬습니다. 일단 게임을 하게 해줬고요.... ^^

1호가 점심 때는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밥이랑 먹을 수 있는 갈비치킨(?)이라는 것을 주문해주었습니다.

저녁에는 돼지고기가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날씨가 추워서 나가기 그럴거 같다고 하니 "아빠가 맛있게 구워주시는 돼지고기도 맛있어요."라고 해서

집에서 고기를 구워봤습니다.

느타리를 볶고, 양배추를 자르고, 고추지를 자르고, 새우젓을 준비했습니다. ㅎㅎ

이제 고기를 구워봅니다. ㅎㅎ

음료수도 준비해봅니다. ^^

쌈을 한쌈해서 맛있게 먹어봅니다.

마지막은 묵은지를 돼지기름에 구워서 밥이랑 깔끔하게 먹어봅니다. ^^

진짜 마지막으로 케익을 부르고 생일 축하의 날을 마쳤습니다.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1호가 정말 행복한 하루였겠어요.^_^
생일 축하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1호 생일 축하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

말씀 감사합니다. ^^

행복한 가정 늘 응원합니다.
1호의 생일을 축하하고요.
아이들이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자라주는 것만으로도 이미 우리는 부자입니다 ^-^

넵....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크는 것만으로도 축복이지요....

와 솜씨가 좋으십니다!
최고의 선물이었겠습니다~

ㅎㅎㅎ 부끄럽습니다. ^^;;

아이 소원이 소박하네요!! 먹는것과 게임~ 뭐 저 나이땐 그게 최고의 선물일듯 하네요^^
아빠가 직접 구워준 맛난 고기도 먹고~ ㅎㅎ 부럽네요!ㅋ

넵..... 저도 그런거 같은데요.....
저도 어렸을때가 좀 그립긴 하네요....^^:;

좋은 아빠시네요.
아이가 많이 좋아하지요?

아이가 좋아하네요......
청소년이 되면 사춘기로 갈등이 생기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