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인사철을 맞이하여......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는 요즘 인사철입니다.

위 임원분들, 팀장님들이 정해지고 팀원들 인사가 한창이지요.

이 과정에서 요즘은 회사생활에서 많은 것을 다시 깨닫고 있습니다.


◎ 떠나는 사람들.....


몇해전만 하더라도 떠나는 사람들은 임원 분들이셨지요. 그런데, 요즘은 팀장들도 면직을 시켜서 조직을 변화하려고 합니다.

여느 회사나 마찬가지이겠지만, 근속년수가 많으신 분들이 많아지게 됨에 따른 조직적 차원인거 같은데요.

그러다보니 면직을 당하신 분들의 입장과 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좀 난감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한 부분이 익숙해지면 모두다 받아드릴 수 있겠지만, 이러한 부분이 익숙해지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 같습니다.


◎ 윗분들에 따라 변화는 조직문화...


조직에서 임원, 팀장이 인선되다보니, 새로운 분들의 업무 타입에 따라 조직문화도 많이 바뀌는 것 같습니다.

저도 이번에는 다른 임원 분 밑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이로 인한 분위기도 많이 바뀌네요.

새로운 문화에 적응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윗사람의 인선이 잘되어야 한해가 잘 진행될 것인데요.

어딜가나 윗사람을 잘 뽑거나 인선을 해야 좋은 세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연말에 눈치 잘 살펴서 내년에도 열심히 눈치 봐야겠네요.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희 회사도 마찬가지로 많은 분들이 울고 웃고... 또 조직개편까지 되면서 지금 분위기도 싱숭생숭 장난 아닙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러시군요.... 이 또한 지나가겠지요???

임원분이 일궁합 잘 맞는 좋은 분이시길 바랍니다.^^

넵...... 기존 분보다는 아니지만, 그럭저럭 제가 맞출 수 있을거 같습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감사합니다. ^^

인사나 업무분장 후에 오는 스트레스 만만치 않지요.
그래도 즐겁게 적응하시고
행복한 겨울 지내시기바랍니다.

ㅠㅠ 행복한 겨울을 보내긴 힘들거 같습니다. ㅠㅠ

직장에서 좋은 임원 만나는 것도 큰 복이죠.
새로이 만나게 된 임원 분도 좋은 분이시기를...

넵.... 최악만 아니면 다행인거지요... ㅎㅎ

부디 승림대디님과 잘 맞으시는 분이 되어야할텐데요~
화이팅이요!!

전 회사내에서 그정도 짬빱이 아니라 그냥 맞춰야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06.08
ETH 2615.50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