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픽션] 내가 $16억 달러 (1조 8천억원) 짜리 복권에 당첨이라니!!!! - Part 2

in #dclick6 years ago (edited)

lotto.jpg



우선 나의 목표는 kr 에서 활동하시분 모든분들이 스팀잇 활동을 하면서
최저 생활비를 받을수 있도록 하는것이 제일 우선이기때문에
계속 스팀을 매수 하였다!!!!



1 (1).jpg



전편 [완전 픽션] 내가 $16억 달러 (1조 8천억원) 짜리 복권에 당첨이라니!!!! - Part 1


1차 계획 달성

1,000 스파당 보팅 금액이 0.055 정도이기때문에 3천만 스파당 풀봇이 1,650 정도이다. 풀봇에 4,000 이상은 나가야 되기때문에 4천만개의 스팀을 더 매수하였다. 워낙 가격이 떨어져있고 거래소를 통하면 가격이 올라갈수 있기때문에 스팀 고래들을 따로 연락하여 매수를 하였다. 조금의 프리미엄을 더 주고 딜을 해서 그런지, 아니면 스팀에 대한 희망이 없는지 스팀을 매수하는데는 별로 어려움이 없었다. 약간의 윗돈을 줘서 이번에 4천만개의 스팀을 더 매수하는데는 $4천만불이 들었다.

이제 나는 7천만개의 스팀을 보유한 끝판왕 고래가 되었다. 풀보팅 한번에 3,900 정도!!! 이정도면 우리 kr 에서 활동하시는 400명 정도의 분들에게 한달에 한번씩 돌아가며 75% 보팅 해드리면 2,900 정도 되기때문에 매일 13 ~ 14분들께 75% 보팅을 해드릴수 있게 되었다. 스팀이 망하지 않는한 kr분들이 굶는일이 없도록 하는 1차 계획을 이루었다 ㅎㅎㅎㅎㅎㅎ.

아직도 돈이 무지 무지 남았다 ㅋㅋㅋㅋ.


2차 계획 달성 - 네드와의 단판

네드한테는 변호사를 통해 연락이 계속 오고 있었으나 나는 튕기고 있었다. 뭐 급할게 나는 없으니까 ㅎㅎ. 한참후에나 마지못해 연락을 받는것 처럼 하면서 네드와 통화를 했다. 많은 질문이 있었지만 나는 아무 대답도 안해줬다. 그냥 나는 계속 나의 주장만 하였다. 너가 가지고 있는 스팀을 웃돈 좀 줄테니까 나한테 넘기고 스팀과 스팀잇에 관한 운영을 포함한 모든것을 넘기라고! 나중에 따로 너가 SMT 를 개발한다면 그때 내가 큰투자를 해주겠다고. 네드는 나의 오퍼에 아주 흡족해하면서 바로 오케이!! 사실 네드한테는 절대 손해보는 딜은 아니었다. 내쪽의 변호사팀과 모든 서류 완벽하게 작성하여 2차 계획 달성!! 스팀잇과 관련된 다음 계획으로 가기전에 내가 할일이 있었다!


Kr 분들과의 기념 파티

그 할일이란 400명의 kr 분들을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초청! 가족과 함께 오시라고 3대의 전세 비행기를 예약했다. 인원이 많으셔서 비행기표를 따로 따로 사드리는것과 전세 내는것이 가격이 비슷했기때문에 항공사에서 전세를 추천해 줬다. 그리고 여행 비용으로 400명의 kr 분들께 4비트씩 전송을 했다. 4비트씩 전송하니까 $1천만불 조금 더 들었다. 뭐 껌깞이다 ㅋㅋㅋ.


3차 계획 달성 - 다저스 야구팀에 부분 투자

또 하나의 나의 꿈은 우리 큰 아들이 좋아하는 다저스를 인수하는것이지만... 가격이 너무 올라서 ㅋㅋㅋ. 현재 다저스의 시장 가격은 $30억 달러!! 한국돈으로 3조5천억원 정도!!! 그냥 $1억 달러만 투자했다. 그래도 3.3% 의 다저스 구단의 지분을 가지게 되었다. 당연히 VIP suite 이용권을 나에게 주었다. 나는 특별 부탁을해서 한국에서 오시는분들과 다함께 World Series를 VIP suite 과 VIP 석에서 볼수있도록 조치를 취했다. 류현진이 2차전을 내일 보스톤에서 던지고 다저스구장에서 선발로 던지는 날 한국에서 오신 kr분들과 모두 함께!!!!!! 미친듯이 즐겁게 kr분들과 파티를!!!!!!!!!!

2.JPG


4차 계획 - 스팀잇 운영

나는 차트뿐이 몰라서 스팀잇 운영을 할수가 없기때문에 kr 에 차고 넘치는 인재분들을 (너무 많아 이름을 일일히 적을수가 없어서 생략 ㅎㅎㅎ) 후한 연봉으로 고용을 하였다. 최소 1억원 연봉에 100%가 넘는 각종 인센티브들은 당연!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줄 SMT 개발과 다른 여러개의 프로젝트를 준비중이기에 인권비는 전혀 문제가 안되어 보인다. 그리고 이미 운영하고 있는 모든 SMT에는 아낌없는 지원을 했다! 임대가 아니라 그냥 지분투자 해서 400명 kr 분들에게 모든 이익이 공평하게 분배되도록 했다.

이제 스팀잇에 가입하려고 줄을 섰다....하지만 신규 가입은 앞으로 한참동안 받지 않기로 했다. 스팀잇을 제외한 다른 SMT 들은 수익을 남기기위해 가입을 받지만 스팀잇만은 받을 필요가 없었다. 당연히 스팀의 가격이 말도 안되게 올라가고 있었다. 가격이 올라갈수록 SMT 들에 가입하려는 신규신청도 차고 넘치게 되었다. 나의 보팅 값어치도 올라가고!! 그리고 13주 파워다운은 없애 버렸다. 별 상관도 없었고 빼시는 분들도 별로 없었다. 나의 보팅과 내가 투자한, 공평하게 분배되는 smt 들의 수익 같고도 얼마든지 생활이 되기때문에 뭐 딱히...그리고 나도 아직 남은돈이 너무 많아 뺄일도 없고... 아에 나는 스팀잇 투자금을 못빼게 이사들과 서류에 서명을 해버렸다! 그리고 나에게 해주시는 보팅들이 꽤 되서 그걸 다시 하루에 한분께 돌아가면서 다 나눠 드렸다. 이제 kr 에서는 싸우는분들도 없고 오히려 더 좋은 포스팅들이 많이 올라왔다. 또한 내가 한달에 한번씩 1억원을 걸고 하는 이벤트 때문에 모두들 열심히 포스팅을 하셨고 당첨이 안되어도 또 다른 이벤트를 통해 모든분들에게 목돈이 돌아가게끔 하였기 때문에 더더욱 떠나시거나 성의없게 포스팅을 하시는분은 안계셨다.


초기 스티미언들

우리 초기 kr 스티미언 400명은 그 험난한 코인장의 등락에 의한 견디기 어려운 정신적인 문제, 주위의 따가운 눈총, 서로 싸우기도 했지만 서로 감싸주고 스팀 가격이 내려갈때마다 속으로는 미칠것 같은데 가즈아를 외치고... 포스팅하기 싫은데 자신마저 포스팅 안하면 스팀 망할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포스팅하고... 이제는 스팀 가격이 올라서 나의 보팅을 50%를 해드려도 한번 보팅에 5,000 정도 되었고 여러개의 smt 에서 나오는 수익배당금도 매달 한분당 2,000 이 넘었다. 매달 7,000 정도의 STU 인데 스팀가격이 올라서 상상을 초월하게 어마 어마 했다. 이렇게 저렇게 마음 고생 진짜 심하게 하고 서로 영차 영차 하면서 스팀잇을 지켰던 400명의 kr분들은 이제는 그 고생들이 이렇게 엄청난 큰 보상으로 돌아오고 있었다! 가즈아!!!!!!!!!!!!!!!!!!!!!!!!!!!!!!!!!!!!





잠깐만이라도 앞뒤 안가리고 상상에 빠져 봤습니다. ㅎㅎㅎ.

Technically 말이 안되는 부분도 있겠지만 상상은 상상일뿐 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근데 진짜 로또 되실 수도 있으니 일단 400분 줄 서시죠

ㅎㅎㅎ. 상금이 더 올라가면!! ㅋㅋ

헐...진짠줄 알았어염!! ㅋㅋㅋㅋㅋㅋ

디클릭은 사랑이쥬~

ㅋㅋㅋㅋㅋ 진짜일수도... 언젠가는 ㅋㅋㅋ

진짜라면.................ㅋ ㅑ...............................................

이형 천재다...ㅎㅎ 지난번 합성해드린 드림카가 현실로 실현되겠군요!

ㅋㅋㅋ. 차보다는 요트를 ㅋㅋㅋㅋ

읽다보니 감동의 눙물이 ㅠㅠㅠㅠ

ㅋㅋㅋ. 저런날이 오기를 바라며 견딥시다 ㅎㅎㅎ

^^ 플랜 멋집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운영자들이 참고로 하길 ㅋㅋㅋㅋ

이야~ 현실이면 좋겠네요 ㅎㅎ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저도요 ㅋㅋㅋㅋㅋ
항상 스팀헌트 응원합니다.
또한 응원 해주셔서 감사!!

정말 당첨되기를 바랍니다.꼭 대왕고래 되시길^^

ㅋㅋㅋ 감사! 대왕되서 보팅 관리 안하고 파팍 좀 하게 됐으면 ㅋㅋㅋ

400분의 스팀이언 안에 들어야 하기에 얼릉 댓글 달아 표시합니다.^^

아마 지금 활동하시는분들이 400 명 정도라고 누가 그러신것 같더라구요 ㅎㅎ.
주노님이야 당연히!!!

형님 수치로 분석하시는거보면 재무제표 분석형 가치투자도 엄청찰하실꺼 같은데 성격상 지루해서 안하시는거 같다는...

제가 산수는 좀 합니다 ㅋㅋㅋ
ㅋㅋㅋ 성격상 지루하죠! 역시 아우님은 제 마음을 잘 아셔서!
당첨 되서 비트 200개는 쏘아 드려야 하는데..

당첨되시면 풀보팅 한번 해주세요 !! ㅋㅋ
현실성있는 당첨 후기 ~!! 너무 재미있께 봤어요

보클하고 갑니다.

당첨되면 한달에 한번씩은 풀보팅 당연하죠 ㅎㅎㅎ
거기다가 여러가지의 베너핏이 덤으로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