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이제이 일기] 이것 저것 10-18-2018...dclick & busy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분할매수 하고 있는 잡코인들의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짭짤 하네요 ㅎㅎ.
기대되는 뉴스들과 이것 저것 적어봅니다.

2.gif


dclick 과 busy 양쪽에서 보팅 받기##

많은 kr 분들께서 글을 올리실때 dclick 을 쓰고 계시고 있네요. 물론 저도 쓰고 있지요. dclick 에서 머지않아 중소기업 광고로 시작해서 대기업의 광고까지 따오시길 바랍니다.

글을 올리실때 dclick 을 사용할까 아니면 busy 를 사용할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것 같아서 설명을 올려봅니다. 전에 @fenrir78 님이 포스팅 해주셨는데요 두군데에서 다 보팅 받을수있는 방법을 말씀드릴께요.

우선 dclick 을 이용하여 글을 올립니다. 올리실때 태그는 dclick 포함해서 4군데만 사용하시구요. dclick을 사용하시면 dclick 태그는 이미 들어가 있으니까 3군데 태그이하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밑의 그림을 보시길 바랍니다.

1] 우선 dclick으로 들어가셔서 Monetize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보시다시피 dclick 이 태그에 이미 들어가 있습니다.

5.JPG



2] 태그를 3개 넘지 않게 더 넣으셔서 한 자리는 남겨둡니다. (dclick 만 나두셔도 됩니다)

6.JPG



3] dclick을 사용하여 글을 우선 올리십니다. 올리신후에 잘 올라갔다 확인 하시고요.



4] 올리신후에 좀 있다가 busy.org 로 로그인 해서 들어가서 올리신 본인의 포스팅을 찾습니다. 그리고 edit 기능을 클릭 하시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제 포스팅을 보기로 사용해 볼께요.

1.JPG



5] 우선 태그에 busy 를 적어 넣으시고 아래와 같이 몇자만 고쳐 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했네요"를 "했습니다" 로 고쳤습니다. 요거 하나 고쳤습니다.

3.JPG



6] 그리고 밑으로 쭉 내려가서 update post 를 클릭합니다.

4.JPG



7] 그리고 조금 기다리면 busy.pay 에서 보팅이 날라 옵니다 ㅎㅎ. 이번 경우는 제가 edit 을 12:43pm 에 했는데 17분후인 13:00pm 에 보팅이 들어 왔네요.

7.JPG



dclick 을 사용하여 글을 올린후 바로 해도 되는지 아니면 기다렸다해야 하는지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그냥 하루 정도 기다렸다 하는데...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 주십시요 ㅎㅎ.

@feelsogood 님이 밑에 댓글로 더 좋은 방법을 알려주셨네요! "Busy 태그 처음부터 넣으시고 Dclick 포스팅 후 바로 Busy에서 수정하셔도 됩니다." 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아주 간단하고 좋네요!! 감사합니다!!


FIDELITY DIGITAL ASSETS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자산운용사인 Fidelity 가 암호화폐를 관리하는 "Fidelity Digital Assets" 이란 회사를 설립하신건 다 아실겁니다.

Fidelity Digital Assets

이 회사가 첫번째 고객을 받았는데 이 고객은 바로 다들 아시는 억만장자 비트코인 고래 마이크 노보그라츠가 이끄는 디지털 자산 상업 은행인 Galaxy Digital 입니다. 피델리티의 새로운 움직임은 세계에서 네 번째로 큰 자산운용사가 얼마나 암호화폐에 기대(?)를 하고 있는지를 보여 주는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72년의 트랙 레코드를 가진 어마 어마한 자산운용사가 앞으로 비코인과 이더리엄의 장외거래를 (over-the-counter trading) 담당하게 될지 궁금해 지네요.

11.JPG


바이낸스와 Chainalysis

바이낸스가 자금세탁을 방지하기 위해서 Chainalysis 라는 회사와 협연관계를 맺었다고 하네요. 제가 어제 스팀헌트에 올린 내용인데요, 기존의 금융 기관, 규제 기관 및 금융 기관과의 장벽을 허물기 위한 것이다 라고 합니다. 참 아이러니하게 암호화폐의 장점인 anonymous 가 없어져야 암호화폐 생태계가 발전한다는것인데... 다들 다른 의견들이 있는줄 압니다. 뭐 암호화폐같고 나쁜짓 할거 아니면 생태계가 깨끗해져서 가격만 올라간다면 나쁠것도 없을것 같은데 ㅎㅎ.

월가의 큰투자은행중에 하나인 Benchmark의 지원을 받는 Chainalysis는 지난 4월에 1,600만 달러의 venture capital 를 확보했다고 합니다. 더 많은 정부기관, 암호통화 기업과 금융 기관을 커버하기 위한 자금으로 쓰여질거라 합니다.

Binance가 세계적인 수준의 Anti-Money-Laundering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구축함으로써 규제 기관, 금융 기관 및 사용자의 신뢰를 얻고, 따라 많은 기업이 이를 준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Chainalysis


하버드 대학의 기부금, 암호화폐에 투자

최근 보고에 따르면, 미국의 일류 대학인 하버드 대학,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스탠포드 대학, 다트머스 대학,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은 대학의 기부금의 일부를 하나 이상의 cryptoasset funds에 투자했다고 합니다. 기관투자자들이 아직 암호화폐에 본격적으로 투자하지 않은 상태에서 이런 일류 대학의 움직임은 좋은 현상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아마 기관투자자들도 따라 움직이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미국에서 이런 일류 대학들은 기부금을 투자하는 부서가 각각 따로 있는데요, 무시못하는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하버드 대학의 기부금은 상상을 초월하는 400억 달러를 넘어섰다고 보고되어 세계에서 가장 큰 기부금이 되었죠. 이러니 세계 최고의 대학이 안될수 없죠. 이런 대학의 투자는 단타가 아닌 장투이기때문에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해 기대를 하고 있는것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별거 아니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를 꾸준히 아주 아주 소량이라도 모으시면
좋을것 같다는 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우리때에 빛을 못보더라도 자식들한테 물려주면 되니까요 ㅎㅎ.
지금은 작은양일지라도 나중에는...

giphy.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크롬 확장 프로그램 "SteemPlus"

최근 스팀잇의 늪에 빠져 수도 없이 피드글을 갱신하고 대세글도 확인하고 인기글도 들락날락 남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꿀팁 감사합니다^^
디클릭 쿡쿡

저도 잘 모릅니다 ㅋㅋㅋ.
그냥 줃어 본거 알려드리는거 ㅎㅎ
좋은 주말 되십시요!

비지 보팅을 많이 받으시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어떨때는 더 주고 또 덜주고 ㅎㅎ
아마 busy 에 보팅 파워가 얼마나 썼냐에 달린것 같습니다.

Busy 태그 처음부터 넣으시고 Dclick 포스팅 후 바로 Busy에서 수정하셔도 됩니다.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

아! 감사합니다!!!! 더 간단하고 수월한 방법이네요!

비지 보팅은 꼭 챙겨야죠 ㅎㅎ
보합장에서 계속된 수익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챙길건 다 챙겨야죠. 티끌모아 태산 ㅎㅎㅎ

좋은 팁이네요. Busy 안하고 있었는데 관심을 가져봐야겠네요. ^^

Busy 꼭 쓰시길!
주는건 다 받아야죠 ㅎㅎ

대학투자 대박~~~~~~~~~~~~~~ 요즘 뉴스 여기서 챙겨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춘 짜앙~~~~~

나이들면 뉴스하고 신문 자주 보쟎아 ㅋㅋㅋ

유용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ilovemylife 님의 포스팅 아주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피델리티나 대학기금의 암호화폐 유입은 분명 긍정적 소식입니다.

그러나 그건 장기적 이야기고.. 우선은 잡코인 단타 화이팅입니다!

잡코인 이라도 우선 먹고 보자 입니다 ㅋㅋㅋ.
잡코인 직접 조금씩 해보시죠.
제가 좋은거 있을때 텔레그램으로 말씀드릴께요. ㅎㅎ

받을수 있을때 알차게 받아야죠^^ 오늘은 비지가 좀 이상하던데... 저만 그런건지~ ㅎㅎ

알차게 이것 저것 받아야죠 ㅎㅎㅎ
보험비 나온걸로 스파 하시는 독거님을 본 받아야죠. ㅎㅎ

ㅋㅋㅋ 궁상맞은거죠!! 뭘 이런걸 본 받으려구요~ ㅎㅎ

저도 알트로 수익 보고 싶어요 😱
비지 수정시 태그만 넣고 수정해도 되지 않나요?
보클 하고 갑니다

그런거 같습니다 ㅎㅎ.
제가 잘 몰라서 ㅋㅋㅋ 죄송.
좋은 주말 보내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