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코노 가수다 참여 - 조덕배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며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 @newbijohn나는 코노 가수다에 참여해봤어. 이노무 @cowboybebop이 자꾸 노래 올리라고 성화네. 잘 부르지도 못하면서 참가에 의의를 두고 올려봐.
노래는 조덕배님의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며는'이야. 느낌 좋은 명곡이라 생각해. 조성모와 성시경, 조관우도 리메이크했지. 꽤 오래되었지만 지금 들어도 비교적 세련된 느낌이 있어. 영상과 가사 첨부한다. 이걸 본 이후의 멘탈은 분명히 니 책임이다. 경고했어.

영상 삭제했습니다

다가가면 뒤돌아 뛰어가고
쳐다보면 하늘만 바라보고
내맘을 모르는지 알면서 그러는지
시간만 자꾸자꾸 흘러가네
스쳐가듯 내곁을 지나가고
돌아서서 모른척 하려해요
내 마음에 강물처럼
흘러가는 그대는 무지갠가

뛰어갈텐데 훨훨 날아갈텐데
그대 내맘에 들어오며는
아이처럼 뛰어가지 않아도
나비따라 떠나가지 않아도
그렇게 오래오래 그대곁에 남아서
강물처럼 그대 곁에 흐르리

뛰어갈텐데 날아갈텐데
그대 내맘에 들어오며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예스24 전자책 100% 페이백 이벤트

** 인터넷 서점 예스24에서 전자책 업계로 본격적으로 뛰어들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

Sort:  

안녕하세요. @room9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타난다더니!! 엄청난 코러스와 백댄서를 데려오시기 위해 이제서야 나타나신 거로군요!! 평소 동굴 목소리 미남으로 유명하신데, 노래는 동굴밖 목소리시네요. 열심히 뛰고 날듯한 노래 잘들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90.09점 드리겠습니다.
코노방도 9번이었는지 궁금한데 정보가 없어 -0.01점 드렸습니다.
제 주사위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 이(가) 나왔습니다.
체력관리를 다짐하여 많이 걸은 이야기 from @imrahelk

아....앙대.....ㅜㅠㅜㅜㅜ

감사합니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니놘 뇨자라!!!

안녕하세요 구름이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그대 내맘에 들어오면은 잘들었습니다.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않는 꿀보이스시군요!!
실제목소리는 더 동굴소리인데
노래 부르실땐 더 감미로우신군요.
이선균 구선균? ㅋㅋㅋ
구선균님 맘에 들어가려면
저 백댄서분들이랑 뛰면되나요?
영상이 어후 오이형이 부른줄

점수는 99점 생일 아니신가요? 플러스점수입니다.

주사위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9 이(가) 나왔습니다.
악몽 .운동기록: 10월 30 2018 from @bbooaae

안녕하세요. @room9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혹시 성악 하셨나요? 목소리 좋으시고.. 성량에 좀 더 힘이 있다면 테너로 성악 공연을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동굴 목소리로 나중에 잘자요~ 한번 해주세요. 불후의 띵곡 잘 들었습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78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swsw3073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14 이(가) 나왔습니다.

조관우의 노래부터 들었는데 저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시는듯 ㅎ
이선균 생각나는 구선균 목소리 넘 좋아요^-^

차이 많이 안 나거등요. 시골별 누나.

들으면서 딴짓 했다가 제대로 못들어서 두번 들었네 ㅋㅋㅋㅋㅋ
형아 목소리 좋아 :)

목소리만 좋은거 같아서 노래 연습해야겠다 싶어.

형 1등하라고 노래 5번 들었어~!!!
그래서 내 점수는요!!
#wdice

@stylegol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7 이(가) 나왔습니다.
갓쏘핫의 사진뿐인 레시피 (#1 치즈 돈가스) from @stylegold

이 형이 어디서 심사위원인 척? ㅋㅋ

우와!!!! 이선균이 노래 부르는줄!!!!!!!!!!
목소리 👍🏼👍🏼👍🏼

안녕하세요. 이선균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룸구님 잘 듣고 갑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yo ~! 구번방씨 랩 아주 잘 들었습니다. 화면에 나온 가인씨를 보고 아~! 아브라카다브라를 부르시나? 싶었지만 yo. but 백댄서들의 john나 화려한 춤과 어울리는 구번방씨의 john나 찰진 랩핑은 저의 마음을 꽤 뚫었네yo. 장문복씨가 john나 랩 잘하는거 아시죠? 그 분은 어렸을 때 부터 랩 하나만 바라보고 자랐어요. 구번방씨 랩도 장문복씨처럼 어렸을 때 부터 john놔 연마한 것 같아 아주 흡족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랩 아닌데 정신줄 놓으신듯?
@ddllddll
이 친구에게 명john쎄 부탁해요!

뉴비john나!
명존쎄 의뢰받고 왔썹~
제발 정신줄 챙기say ho!!
뽝!!!!!!!!!!!!!!!!!!!!!!!!!!!!!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