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sunny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초면이지만 심사위원으로서 맡은바 심사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_ _)꾸벅

유투브mr + 휴대폰 녹음 치고는 퀄리티가 매우 좋으신것 같습니다! 혹 옆집에서 쫒아올까봐 조심스럽게 부르신건가요? 아님 긴장 하신건가요? 조심스러운 모습이 조금 아쉽습니다ㅜㅜ 다음회엔 탁 트인곳에서 자유롭게! 당당하게! 부르시기를 바랍니다.

제 점수는요? 90점 드리겠습니다.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Sort: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43 이(가) 나왔습니다.
[CO] Half Fall & Half Summer from @imrahelk

엇 ㅋㅋㅋ 역시 땡땡이 치는 보컬 트레이너분의 눈썰미란!!!!! 남편이 자고 있어서 안 깨도록 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2절이 아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2946.22
ETH 3453.8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