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한 체인비거래소 소식! (거래소는 역시 악재인가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사전예약 싱코코인은 11월30일까지 회원가입 후 SMS 인증을 완료해야지 받을수있습니다.
현재 시세는 슬픕니다.

#체인비 일정

  • 체인비거래소 사전예약이 종료 10월 25일
  • 체인비거래소 오픈 10월 31일
  • 사전예약 코인 배포 11월 둘재주 순차적으로 배포
  • 싱코(SYNCO)코인밋업인지 거래소 밋업인지 모르는 밋업이 11월1일에 진행완료

photo_2018-11-01_22-08-41.jpg

사전예약한 코인은 신규회원가입하고 SMS 인증을 해야 지급한다고합니다.
신규회원가입

추천인제도는 사전예약과 별개로 처음부터 다시 해야한다고합니다. ( 초대받은 친구는 아무 혜택이 없는거 같아요.
초대한친구는 초대받은친구의 거래수수료를 조금 먹는거고요. 왠지 다이야몬드 회원 이런 느낌이....)


현재까지 체인비거래소 진행상황은 완전 망~ 인거같아요.

좋아보였는데 아니였나봅니다. 물론 하루밖에 안지나서 모르는일이지만요.

일단 비트,이더 보낸사람들이 코인을 못받아서 거래를 못하고 있습니다.
소수인지 대다수인지 카톡채팅방으로는 확인이 안돼요 ㅎㅎ;;

오늘 아침 11시까지 서버다운였던걸로 알고있습니다.
물론 공지는 없었고요. 투자하신분들은 잠도못잤을수도..

20181101_215633.png

근데 하루가 지났지만 거래소의 현재 상황입니다.

현재 싱코코인 거래는 비트마켓에서 0.00000027 (2원)으로 거래되는거 같습니다.

20181101_215242.png

ICO때 사신분들은 ㅠㅠ

정상화 되면 오를거같긴하지만요.
일단 사전예약때 받을 코인이 800개 정도이니 ...
정말로 1,600원 인가요 ? ㅠㅠ
비트소닉코인 받을때 보다 손이 더 많이가는데 , 이러면 정말... 실망이네요.

1500명 채팅창을보면 거래소 비방 유저가 나오면 바로 강퇴.
질문에 대답은 없고 무조건 강퇴.
오늘 밋업 유저 중계할려고하니 강퇴.
거래소 운영도 꽝. 채팅방 운영도 꽝.

긴급공지로 일부 고객의 입금 오류로 이상징후 탐지 시스템이 작동하여 개인 계좌 잠겨서 사람들 또 난리 ㅠㅠ

요즘 많은 거래소가 오픈하고 있는데 과연 이게 좋은 상황이 될지 걱정되네요.
거래소가 벤처기업에서 제외되서 지원도 못받고 사행산업으로 찍히고 있는데 주먹구구식으로 운영되는 거래소가 많이 생겨서 악재가 될까봐 겁나네요.

수많은 악재들이 생기는게 아닐까 걱정이되네요.

잘 좀합시다. ㅠㅠ 체인비거래소 화이팅입니다.

싱코 투자자분들 화이팅입니다.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

그러고 보면 @gopax , @gopaxkr , upbit 가 짱인거 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디클릭]오늘의일기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오늘은 제가 언제쉰건지 기억이가물가물 하나를 얻기위해 하나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사랑합니다.

저도 사전등록했었는데 정보글 감사합니다.

네 배당받고 있다가 어느정도 오르면팔아야겠어요.

네네 저도 그럴 생각입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엄훠~! 클릭할 디클릭은 어디간겨?
디클릭은 디클릭 monetize 포스팅 후원하기로
올리즈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립은 사랑입니다.~

그러게요 디클릭 어디갔을까요 ㅎㅎ

크헙~!
다시 생겼드앙~! ㅋㅋ
클릭~!

디클릭 monetize 후원하기 체크하고
포스팅 올리시면 선순환으로 좋아용~♩♬
디클릭 사랑 위원회 자칭 홍보요원 블루엔젤 ㅋㅋㅋㅋㅋㅋ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싱코 받을려고 저도 사전 등록했습니다
요즘 거래소 추세가 배당이랑 채굴인데 크게 오를것 같지 않네요
치킨값이라고 벌었으면 좋겠네요

빵값도 안나올거같아요 ㅠㅠ

거래소 도토리 사지 마세요 여러분 ㅠㅠ

체인비 채팅창 보면 장난아니에요 ㅎㅎ
전 투자가 아닌 사전예약만해서 ;;
투자하신분들도 걱정이지만 이번일로 정보한테 거래소가 완전 찍히는게 아닌가.... 생각되네요.
이미 벤처기업으로도 탈락되었는데..

저는 과거 정부의 블록체인 죽이기에 대해서 나쁜 감정이 있지만 지금의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배당코인을 미끼로 변형 ICO를 하는 잡거래소만큼은 때려잡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기준에 맞는 거래소만 오픈되면 좋겠어요.
최소한 악재는 되지말아야하는데 ㅠㅠ
아무래도 한번은 터질거 같아요.

정보감사합이다^
클릭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50.70
ETH 2595.60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