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전예약한 체인비거래소 소식! (거래소는 역시 악재인가 ?)

in #dclick6 years ago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엄훠~! 클릭할 디클릭은 어디간겨?
디클릭은 디클릭 monetize 포스팅 후원하기로
올리즈앙~!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디클립은 사랑입니다.~

그러게요 디클릭 어디갔을까요 ㅎㅎ

크헙~!
다시 생겼드앙~! ㅋㅋ
클릭~!

디클릭 monetize 후원하기 체크하고
포스팅 올리시면 선순환으로 좋아용~♩♬
디클릭 사랑 위원회 자칭 홍보요원 블루엔젤 ㅋㅋㅋㅋㅋㅋ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104.95
ETH 2641.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