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8회 (몰아주기 이벤트)-마감(39당첨)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당첨숫자 39입니다! (@goodhello님 축하드립니다!!)

@@5일 밤 8시 30분 현재 상금 29스팀+29스달입니다.@@

제 7회 몰아주기 당첨번호는 41이고 당첨자가 없어서 상금 (참여금 19스팀+후원금 10스팀=29스팀)은 8회로 이월됩니다.

7-1.jpg

8회부터는 스팀대신 스달로 이벤트 하겠습니다.

(스팀을 10회까지 미리 입금하신 두 분은 그냥 하시면 됩니다. 제가 스달로 채우겠습니다.)

제 8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여방법)

1 @lucky2에게 참가비 1스달을 보낸다.(메모에 제 8회 몰아주기 이벤트 참여 라고 쓴다.) 1스달에 한번씩 참여가능. 복수 참여 가능.(한회에 10번까지 참여 가능. 스달 한꺼번에 입금 가능)
2 그 후에 이 글의 댓글에
#wdice 라고 적는다.(복붙 추천)
3 댓글 양식 준수

1스달 입금 완료
#wdice

몰아주기 방법)

1 지금부터 ~금요일(5일)밤 9시 마감
2 마감시간 직후 @lucky2가 같은 방법으로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와 동일한 숫자가 나온 분 당첨
3 당첨자는 모든 사람들의 참가비 전액과 @lucky2의 후원금 7스달을 모두 받는다. 당첨자가 없는 경우 다음 회차로 모두 이월한다. (설문조사 결과 무조건 이월이 우세했지만 만약 백만스달이 되어도 당첨자가 없을 경우 곤란하므로 누적상금 포함 총상금이 천스달을 넘는 경우는 가장 근접한 사람이 당첨)
4 당첨금은 제가 스달로 바로 보내드림 (굿럭!)

지겨운 하락장에 단비가 되어줄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스달의 시세가 올라갈 경우 저의 후원 스달수는 줄어듭니다.
이월 될 경우 저의 후원은 생략하겠습니다. 다시 새로 시작할 때 후원하겠습니다.)

행운상

복수 스달 입금으로 주사위를 굴려 같은 수가 나오는 분은 행운상으로 제가 3스달를 보내드립니다.
예) 3스달 입금하여 세번 굴려 45,45,3이 나오는 경우 -당첨번호와 상관없이 행운상 드립니다. 만약 당첨까지 될 경우 당첨금 + 3스달이 되는것입니다.

[wdice] 댓글봇 : 주사위
https://steemit.com/kr/@wdev/wdice
@wonsama님의 주사위 이용합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아차상

최근접번호인 분에게는 소정의 보팅으로 위로를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참여합니다!!!!! ^-^

1스달 입금 완료
#wdice

@hjk96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0 이(가) 나왔습니다.

1스달 입금 완료 가즈앗!!!!
#wdice

@jinuking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1 이(가) 나왔습니다.

당첨가즈아~~ 곧 잘생길 서강준 닮았다고 우기는 지누킹님!!

1스달 입금 완료 가즈앗~~!ㅎㅎ
#wdice

@jsj121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1 이(가) 나왔습니다.

ㅎㅎ당첨 가즈아!!!!!

1스팀입금완료

#wdice

푸하하핫~~

@hanwoo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ㅋㅋㅋ
이번부터 1스달로 변경되었어요.ㅋㅋ
차액은 제가 부담할게요^^
당첨 가즈아~~!!!

헉..
이런...
차액은 다시 보내드릴께요...ㅎㅎㅎㅎ

아뇨....괜찮아요~~~~^^

ㅋㅋㅋㅋㅋㅋ
당첨만 되게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3스달 입금 완료.
행운상으로 본전이라도 가즈아~!
#wdice (1/3)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1 이(가) 나왔습니다.

ㅋㅋ당첨으로 가즈아~!!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2 이(가) 나왔습니다.

@soohyeong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6 이(가) 나왔습니다.

1스달 입금 완료
당첨 가즈아!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2 이(가) 나왔습니다.

nalumsiss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맛을 그리다 - 섬마을 청년회관 (제주도)

오늘 그림이 젤 어려웠는데... ㅡ ㅡ
lucky2님은 ... 마추었데요 흑흑

아 이젠 하드포크 때문에 스달도 체굴이 안되는데....
그냥 앞으로 스팀 1.2로 보내면 안될까요? 거래소에서 환전하는 것도 귀찮네요.
환전해서 보냈습니다.
#wdice

@tailcoc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1 이(가) 나왔습니다.

스달이 저자보상으로 나오지 않나요?
펌핑 기대해서 그러신건가요? ㅎㅎ
스팀과 스달로 다 받아야겠군요.
다음번부터는 그렇게 할게요~~

하드포크 때문에 1주일 쉬어서 보상이 없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1
BTC 61665.59
ETH 2884.5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