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골드 레전더리 이벤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마감입니다!!

저번 포스팅이 골드 레전더리 나왔다고 자랑하는 거였군요.

그 뒤에 또 500팩을 질렀습니다.
지른 이유는 베타에서 필요한 카드가 또 있고 골레가 또 나올것 같은 생각에 밑져야 본전이다!! 하고 질렀쥬.

베타골드1.jpg

최저가 600$
요 정도는 이제 간에 기별도 안오죠.ㅋㅋ

베다 골드 3.jpg

최저가 1500$

하하...아무도 안삽니다.ㅋㅋㅋㅋㅋ
(골드리그가 시작되면 다시 가격 형성이 되겠지만 그래도 기분 좋은 건 좋은거죠. 울 딸 띠인 용이 두마리나 골드로....!! 저번에 받은 거랑 똑 같은거에요. 이로써 전 골드 레전더리 카드가 4장...ㅎㅎㅎ)

또 자랑하면 싫어하실것 같아서 입 다물려고 했는데 투명한 블록체인이 가만두지 않네요.ㅋㅋ
어제 오늘 kr에서 나온 골드레전더리가 6장입니다. (다들 포스팅 하실테니 알게 되겠죠? )

골레 기념 이벤트 합니다.

선착순 30분께 1스달씩 보내드립니다. 가서 홀뎀 하시고 잭팟으로 많이 받아가시길 바래요~~ 홀뎀 하실 분만 받아가세요. 댓글 먼저 적고 가시기 바랍니다~~

댓글 양식

스몬 흥해라!
홀뎀 흥해라!


@steemit.holdem

JOIN HOLDEM NOW


x5 JOIN GAME | x3 JOIN GAME | x1 JOIN GAME
JOIN 링크 클릭 시 ctrl을 누르면 새 창으로 열려요(PC기준), 모바일은 꾹눌러 새창열기
1st : 1.150 SBD / 2nd : 0.690 SBD / 3rd : 0.230 SBD
( Join needs 0.100 SBD per game )
게임에 참여하세요 ! 1 게임당 0.100 SBD이 필요합니다.
Holdem Guide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VOTE STEEM oracle-d

#image #screenshot Promosi ini sama sekali tidak dis...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스몬 흥해라!
홀뎀 흥해라!
디클릭 스팀헌트 아티스팀 테이스팀 다 흥해라!
스팀 투더문 ㅋㅋㅋㅋ

ㅎㅎ30번!!
굿럭!!

참가비 송금 완료^^

스몬계의 고래는 특별히 대우 해주는 것 같네요.ㅋㅋ
축하합니다!
아차, 홀뎀 당첨 좀 되게 해주세요.ㅠㅠ
dclick!
c.png

ㅋ 그런거 아님다. 평등합니다.
많이 지르면 나오는.ㅋㅋㅋ

1번!

참가비 송금 완료~~

알람 울리자마자 바로 참여했습니다.ㅋㅋ

홀뎀 흥해라~~~ 디클릭도 스몬도 흥해라~~~~
레젼더리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3번!

Congratulations @junny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296.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ㅎㅎ1등 축하드려요^^
참가비 송금 완료^^

옷 진짜 일등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스몬 흥해라!
홀뎀 흥해라!

누님 축하드려요~^^

감사해요~~4번^^

참가비 송금 완료^^

앜.. 럭키님 카드주 되셨네요.
빌딩주와 건물주에 이어??

ㅋ 감사합니다. 5번!

참가비 송금 완료^^

스몬 흥해라!
홀뎀 흥해라!

러키님도 흥해라 디클 is love

ㅋㅋㅋ사장님은 뺄게요~~ㅋㅋ
홀뎀 흥해라!

영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몬 흥해라!
홀뎀 흥해라!
기모띵!

울지마요. 6번!

참가비 송금 완료^^

Hello lucky2!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Vastly magnificent =)

골레 2장 ㅊㅊㅊ!
홀덤 흥해라! 잭팟은 오이에게로
스몬 흥해서 감마 델타 펜타까지 가즈아!

땡큐~~7번!

참가비 송금 완료^^

받고 23게임!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