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테스트 배틀 참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스몬에서 500팩 이상 구매한 자를 대상으로 테스트 배틀을 하고 있다. 참여 못하는 사람들에게 카드 현질을 유도하는 아주 좋은 전략이라 생각한다. 스몬 마케팅 부서에서 열일하고 있는것 같아서 맘이 놓인다. 뭐니 뭐니 해도 마케팅이지.

참여 못하는 사람들도 http://sm.mrosen.com/#에서 경기를 볼수 있다.(replay클릭)

6일.jpg

마나가 25로 바뀌었다는 안내문이다. 발가락은 왜 나오지? ㅋㅋ 아직은 해석이 매끄럽지 못하다. 이 해석이 완벽해지는 날 영어 공부 바이 바이 되는건가?

더 다양한 카드를 선택할수 있게 되었다. 모든 카드를 다 쓸모있게 만들어서 모든 카드의 가격을 올리려는 스몬측의 꼼수? 칭찬해~~

6일2.jpg

20으로 열심히 연습했는데.ㅋㅋㅋㅋ이제 다시 25로 테스트 해봐야 한다.그래도 피드백이 바로 바로 오는 것이 아주 스몬의 소통력이 맘에 든다. (보고 있나 네드야?)

6일3.jpg

꼼수로 현재 1위를 하고 있는 팀 베끼기. 난 아직 뭐가 뭔지 몰라서 팀 구성을 못한다. 잘 하는 팀 스카웃해서 쓰기. 장땡이다.

6일4.jpg

6일5.jpg

그랬는데 첫 판에 그 놈을 만난다. 같은 팀....졌다. 같지만 졌다. 선공이 중요하다는데 그냥 랜덤인가? 그렇다고 한다. 운빨이란다.

6일6.jpg

6일7.jpg

6일8.jpg

6일9.jpg

몇 판 더 해보니 상당히 쎈 구성임이 분명하다. 지면 보강하고 이기면 그냥 가고 일단은 그렇게 해보고 있는 중이다. 테스트 배틀이지만 상금도 있는데 뭐 난 그 정도는 안될테니 그냥 느낌만 보는걸로 해본다.

비는 오지만 그래도 좋은 주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비는 그쳤지만. 하늘은 아직 어둡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되세요

테스트 사진이 안보여용 ㅠ
테스트 진행 잘 되시길 피드백 드립니당~!

ㅎㅎ넵. 비지에서 수정중이에요.
감사합니다~~

dclick 아마존 aws 이미지 서버 사용하더군요
비지에서 임시저장 상태 이미지들 올리고 복사해서 dclick에
붙여넣기 하시면 좀 더 쉬운 포스팅이 되실거에용~!

그리고 바로 비지에서 다시 수정
저장만 하시면
비지 보팅 받으실 수 있어요~!

넵~~~저도 비슷한 꼼수를 ㅎㅎㅎㅎ
팁 감사합니다!!

테스트 배틀이 진행되고 있군요ㅎㅎ
빨리 정식 출시될 날을 기대해 봅니다

이제서야 몰아서 보고있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빌어요. ㅎㅎ.

드디어 ~~
럭키님 행운을 빕니다 ^^

럭키님과 한판뜨고 싶습니다.
ㅋㅋㅋ 지금은 출장중이라 나중에 도전하겠습니다.
화이팅^^

한판 뜨자~~!!!!ㅋㅋㅋㅋ

ㅋㅋ 누나 스몬에 완전 빠지셨구나^^ 전 아직 배틀못하는데...ㅎㅎ
누나 게임 구경해봐야겠어요!

아 이거 하려고 팩 사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ㅋㅋㅋㅋㅋ
마케팅 굿~~

스팀몬스터겜 고수탄생이 머지 않은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