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광고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최근 스팀잇에서 본 글 중 가장 희망적인 글이다.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글은 저 아래에 광고로 달려있으니 그걸 클릭해주세요. 테스트중.ㅎㅎ)

애드센스처럼 광고를 글에 달고 클릭하면 수익을 주는 것이 드디어 스팀잇에 생겼다. 테스트 겸 일단 적어본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경우 광고를 클릭하는 것에 아주 박한 경향이 있다. 외국 사람들은 좋은 컨텐츠를 접했을때 감사의 의미로 일부러 광고를 눌러주곤 하는데 우리나라 사람들은 일부러 피해 다닌다.

스팀잇에 붙여진 광고....어떻게 볼것인가?
광고 싫어서 스팀잇에 왔는데 또 광고라니? 이런 사람도 있을테고...
나처럼 스팀에 투자한 사람들은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할것이고....
또 반응이 나뉘겠지?
누구나 자기의 자리에서 받아들이는 것이 차이가 난다. 뭐 사람이니 그럴수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아래는 나의 속마음이다.
(파워가 없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받기만 하고 주는 것이 적어서 미안했다면 광고를 살포시 눌러주면 어떨까? 하하하...이게 나의 속마음이다. 사람들이 참 말로만 잘한다는걸 이 나이가 되보니 실감한다. 언제 식사대접 한번 하고 싶어요~~~그러지 말고 보팅 한번 해주자. 그게 안되면 이젠 광고를 한번 눌러주면 되겠다. 하.하.하.)
이상 속물 @lucky2의 dclick테스트 글이다.

아래의 광고를 눌러주면 어떤 현상이 생기는지 테스트하는 용이니 한번씩들 눌러주세요.ㅋㅋㅋㅋㅋ (구글 애드센스는 본인이 본인 광고를 누르면 어뷰징으로 애드센스 계정이 취소되는데 dclick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 알아봐야지...)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광고는 누가 유치를 하나요?

저 포스팅을 한번 읽어보세요. 광고주도 돈이 안드는 시스템이라 뭔가 신기하네요. 임대해주면 우리 포스팅도 광고가 되나봅니다.

스팀잇으로 돈벌기 카페도 홍보가 가능할 것 같네요.ㅎㅎㅎ

rtytf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tytf님의 @luck2 님과 @dclick 님의 글을 보고 나서.

lucky2님의 드디어 광고가?? 포스트와
dclick 님의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포스트를 보고 저도 테스트용으로 별...

그렇죠 본인이 본인 광고 누르면 안되는데 애드센스는..
어떻게 될까 궁금하기는 하네요 ㅎㅎ

ㅋㅋㅋ구글은 모르고 몇번 눌러도 바로 계정 취소.ㅋㅋㅋㅋ

헐.... 저 몇번 누른거 같은데......ㅋ
구글은 그리고 광고 눌러달라고 홍보해도 계정 취소 아닌가요???ㅋㅋㅋ

광고는 어떤방식이든 옳습니다.크크

그렇습니다~~
뭐든 활성화가 되어야 삽니다!!

송가님 돈만 왕창 빼가면? ㅋㅋ

광고는 어떤방식이든 옳습니다.

말에 책임지소!

그럼 지옥 갈 때까지 저주할 거임

클릭해서 보고 왔습니다.
잘 됐으면 좋겠네요 ㅎ

잘되면 좋겠습니다~~~~~

dclick에 파워 임대하려는데 뭐가 문제인지 안 되더라구요.ㅠㅠ

조금 전에 원인을 깨닳았네요. 다른 곳에 임대했던 것을 회수할 동안 기다려야 하네요.

아하...ㅋㅋ5일요?

서비스가 당장 시작될 것 같지는 않으니까 기다리려구요.ㅎㅎ

네, 그러네요. 아직...

그런데 어뷰징이 발생하면 '셀프 클릭'이라는 용어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ㅋㅋ

ㅋㅋㅋ모가 있겠죠? ㅋㅋㅋㅋ

오홍 ㅋ
뭐지 이건..

신기해서 하나 달아봐야할듯요 ㅎㅎ

네, 하나 써보세요.
신기하네요.ㅋㅋㅋㅋ

오..
서서히 스팀잇이 기업들을
유치 시키는 군요
바램대로 나가는 것 같습니다
내년 3월25일SMT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뭔가 좀 희망이 살짝 보이기도 합니다!

이걸 오픈하기 엄청 기대하셨었죠? ㅋㅋㅋㅋ

넵,오매불망.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_+ 잘되기만 바랄뿐이졉 ㅎ

클릭해서 읽고 왔는데 맞는건가 모르겠어요 ㅎㅎ
광고까지 생겼네용

네, 잘되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