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의 일상] 빼빼로데이에 찾아온 정체불명의 킨더조이와 사탕들.. ^^;;

in #dclick5 years ago (edited)







「  덕후의 일상 」


|이것은 나를 아가로 본다는건가~ㅋㅋ|





킨더조이빼빼로데이.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남치니가 평소엔 쌓이다 썩어도 안하던
음쓰를 버리러 간다더니. .

어제 이런걸 사왔더군요.

빼빼로데이라고.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2brY.jpg

ㅎㅎ 초코와 사탕의 조합이라..

빼빼로는 안사오고 ㅡㅡ
저는 사탕 그닥 안좋아하는데요.
(사실 저는 이런날 잘 안챙깁니당ㅋ)

작년사탕은 아직 뜯지도 않고 유통기한이지났고,,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aqVs.jpg

얘야.. 사탕이 쌓이고 있단다.

재작년껀 먹다~먹다 유통기한이 지샀고,,

그전껀 유리병 재활용 하려고 다먹고 보관중이에요.
(제발 사탕 좀 사오지 말라규!!)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8ewW.jpg

그래! 병이라도 잘쓰련다~ㅋ

여튼 사왔으니
틴케이스에 든 사탕에 흰 (설탕같은)가루가 맛있어보여
하나 집어 먹으니.. 오잉? 맛있네욧.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cmgW.jpg

앗! 요케이스 사탕은 인정~^^

한동안 신상이 없어 손길 끊었던 킨더조이
여아시리즈, 12개 작은 한상자를 사오셨으니
열어보는게 인지상정ㅎㅎ

일단 어제 4개를 까봤어용.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ehCq.jpg

오랜만이야~ 킨더조이야!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gu0W.jpg

또개는 맛은 여전하구나~

원숭이모자인가? 여튼 이동물은 이미 있는거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i8jo.jpg

잉? 근데 넌 누구니??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l9Rw.jpg

코알라같은 원숭이니, 원숭이같은 코알라니?!ㅋ

두번째 이건 팔찌인가봐욧
제겐 불필요한..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mOae.jpg

보자~ 이번에는 뭐가나오려나?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oJvY.jpg

ㅎㅎ 손목에 들어가지 않는 팔찌네?! ^^;;

세번째 요고는 흠.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t8k2.jpg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네번째 이 마법사 같은 것은. 크래용인가보네요!?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v3FM.jpg

내가 닥터스트레인지 팬은 맞는데..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xg4y.jpg

너는 닥터 킨더조이냥?! ㅋㅋ

초콜렛은 좋아해서
가나초코는벌써 두개 또갯고ㅋㅋ

앞으로 8개의 킨더조이를 열어볼 수있네요.

어서 신상킨더조이가 나왔으면~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9gRRqnxufHFeCai42brY.jpg

ㅎㅎ 도대체 뭐가 나올지, 벌써부터 궁금하군요! ^^;;;

작고 반짝반짝한거 라던지
빳빳한 봉투에 들어갈만한게 아니라면

빼빼로데이는 빼빼로만 사주시길 바랍니다. 남치니씨~
부탁~해요ㅎㅎ

모두들 달달한 어제 보내셨나요?
얼마 안남은 올해, 마무리 잘해보기로 해요! ㅎㅎ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이였습니다.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3. 킨더조이


1.헬로키티
2.바비인형
3.스타워즈
헬로키티200.jpg
바비인형200.jpg
스타워즈200.png
4.미니언즈
5.공주님 액자
6.스타워즈 액자
미니언즈200.jpg
공주액자200.jpg
스타워즈200.png
7.신데렐라 상봉기
8.빼빼로데이 황당
신데렐라상봉기200.jpg
황당200.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lovelyye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당^^

남치니가 취향을 잘 아는것 같네요!! 킨더조이~ ㅋㅋ

1도 갖고 싶지 않은 장난감이라. .
돈아깝단 생각이 자꾸드네용ㅎㅎ

그뤠잇!!!!
보팅+디클릭으로 응원드립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당^-^
오늘도 굿데이 되세요~

ㅋㅋㅋㅋㅋ
킨더조이 까 볼려고 ㅋㅋㅋㅋㅋ
아므래도..모는 중이죠?..ㅎ

지금은 킨더조이살때가 아니에욧ㅜㅜ
모을껀 다모았거든요ㅎㅎ

ㅋㅋ남친 잼나는데요.
암것도 안주는것보다 훨훨 좋은거죠 ㅎ

하하핫 그. .그런가용?? ㅎ

킨더조이 재밌네요~ㅎㅎ

지금은 킨더조이 살 때가 아닌데말이죠. .
신상나와서 사달라고 할때나 잘사주시징ㅠㅠ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56 which ranks you at #2011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28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보클 쿡쿡~~
진심 부럽습니다 ㅎㅎ

부러우실거 하나없어욧ㅋㅋ
팔찌가 꽉~ 껴서 피가 안통할지경이라구용ㅜㅜ

다 까보셨어요??
저 안에 작고 빤짝이는 그것은 없으셨나요?...;;

아. .아직 8개남아있어요~
오늘밤에 다 까봐야겠군요 흐흐흣~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701.54
ETH 3092.3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