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이사오길 잘~했다! (킨더조이 신데렐라 상봉기)

in #kr6 years ago







「  덕질의 흔적  」


|내 킨더조이 왔는가~!|







신데렐라500.png


여러분~ 안녕하세요^^
@lovelyyeon 입니당~~

요래요래 ⤵

기다리고 기다리며 애터지게하던 킨더조이

이사온 동네의 아파트 단지 앞 마트는 11시까지만 하고
편의점은 걸어서 10여분 거리에 있어요.ㅠㅠ

전에 살던 동네는 시내라
거의 건물마다 편의점 있어서

한밤중에라도 맥주며 라면이며 아메리카노커피며
킨더조이 친구들도 바로바로 구할 수있었어요.

물론 대형마트도 가까이 있었구요.

인간은 적응의 동물!
이지만, 밤중에 편의점은 가끔 갈수밖에 없더군요ㅋ

냉장고가 없다 보니 아침에 먹을 빵같은걸 사려고
남치니와 둘이서 오밤중에 cu편의점엘 걸어갔다가

킨더조이가 있길래 남치니가 사보자더군요.

사실 전 (컬렉션 완성을) 살짝 포기한 상태였기게
안산다고 했고

남치니는 그럼 한개만 골라보라며 꼬시고,
하날 고르니 남치니가 3개를 들고 계산하더라구요ㅡㅅㅡ

네.. 집에 와서 바로 개봉!

그전에 사온 녀석은
미녀와 야수와 알라딘이 뙇! !
또 알라딘이 뙇!!ㅋ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lz45PfzOlTtnGoiYCJ.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Ulz45PfzOlTtnGols4x.jpg

허헛

그리고 드디어
드디어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신데렐라가 뙇! !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lz45PfzOlTtnGosBmp.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Ulz45PfzOlTtnGouwIp.jpg

요녀석 신데렐라 실물을 보게 되다니
이사오길 잘했구만ㅎㅎ

킨더조이디즈니 공주를 모두 모았어욧!
기쁩니다.

요래요래 ⤵

KakaoTalk_Moim_6MDf5US2kZ8Ulz45PfzOlTtnGows49.jpg

KakaoTalk_Moim_6MDf5US2kZ8Ulz45PfzOlTtnGoynpT.jpg

이번에도 꽝이면
남치니가 박스로 사겠다고 햇었거든요;;

아직 먹을 초코가 많이 남아있기에 부담스럽기도했고,
박스로 사도 신데렐라가 없을수도 있었기에,,

여튼 신데렐라가 나타나줘서. .
개운허다~ㅋㅋ

행복은 지금 이순간.
매일 오는 오늘이지만 지나가면 다시 안오는 오늘입니다.

간절히 원하면 온우주가 돕는다!
나를 아는 모든 사람! 내가 아는 모든사람..
전부다 행복하길~

@lovelyyeon 이였습니당.

이만 총총..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3. 킨더조이


1.헬로키티
2.바비인형
3.스타워즈
헬로키티200.jpg
바비인형200.jpg
스타워즈200.png
4.미니언즈
5.공주님 액자
6.스타워즈 액자
미니언즈200.jpg
공주액자200.jpg
스타워즈200.png
Sort:  

ㅋ 드디어 뽑았네요 ㅎㅎㅎ 축하드려요

하하핫 감사합니당^----^

ㅋㅋㅋㅋㅋ 요거보고 냉장고 가서 하나 뽑아봤더니
신데렐라가 뙇~ ㅋㅋㅋㅋㅋ

냉장고에 열개 사놓고 심심하면 하나씩 까요 ㅋㅋㅋㅋㅋㅋ

우왕~ 정말요?? 대박이네요^-^

오오.. 축하드립니다.
킨더조이도 요래 모아놓으니 진짜 그럴싸하네요.ㅎㅎ

역시 그렇죠~ㅎㅎ
이쁘지요? ^-^

그 키더 조이가 글케 좋아요?
울집에 많이 파는디...ㅋㅋㅋㅋ
그안 에 뭐가 들었길래 사가나 했네요 ㅋㅋㅋㅋㅋ

호호홋 ^-^
뭐가들었나 궁금해서 더사게 되더라구요~

역시 초콜릿은 많이 남는군요. ㅎㅎ

영화보러가면 한두개~ 커피마시면서 한두개~
매일먹진않아요~ ㅎㅎ

깜찍하네요.ㅎㅎㅎ 저런것도 있군요.

깜찍이들 귀엽지용ㅎㅎ

역시 뭐든 풀셋트로 맞춰야 안정이 되는거죠 :)

맞습니당ㅎㅎ 다찾으니 개운하더라구용^-^

Hi @lovelyyeo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12 which ranks you at #240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94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21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0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신기한 물건들이네요.
귀엽습니다.

킨더조이초콜렛
한번도 안사본 아이는 있어도
한번만 사본 아이는 없다지요~ ㅎㅎ
귀요미들. .중독성강해요^^;;

아..그정도인가요^^

이걸보니 모으고 싶네요.. 사람의 맘이 왜 이리 갈대와 같은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80.19
ETH 3123.7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