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C NEWS ROOM] #181210 Headline @syskwl님의 제주, 그리고 미니벨로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2월 10일 SLBC News Room, 시작합니다.

“대문이요?”

첫소식입니다. 특별한 소식을 오늘의 첫번째 소식으로 전합니다. 누가봐도 베낀 것 같은 광고카피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란 재미있는 제목으로 스티미언들의 대문을 만들어 주고 있는 @bbooaae님을 소개합니다. @bbooaae님은 특히 여러개의 대문을 만들어서 선택의 폭과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는데요, 틀에 메이지 않고 산뜻하고 발랄한 디자인이 매력입니다. 대문을 수령한 스티미언들은 매우 만족하는 반응이었습니다. 또한 @bbooaae님은 이번 제1회 Kr Community Awards에서 @ccodron님과 함께 뉴비상 부문 공동수상의 영예를 누렸습니다.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5탄 by @bbooaae



“베네수엘라, 비트코인 수령 상점 확장”

베네수엘라의 몇몇 유명상점들이 비트코인을 받기로 했다는 소식을 @jrcombo70님께서 보도 하였습니다. 가상화페의 가치가 올라가든 떨어지든, 미래의 화폐로 쓰여질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지나치게 실망하거나 무리하게 투자하는 방식보단, 다가올 것이 정해진 미래를 차분하게 준비하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토요일 일요일을 통털어 읽을 만한 기사가 by @jrcombo70

“라면이 익어가는 계절“

콩나물 라면, 우유라면, 된장라면 등 여러가지 라면 조리법이 있습니다. 이 중 미역국라면을 드셔본 적이 있으십니까. @li-li 앵커는 미역국 실력을 이용하여 과거 라면을 끓여본 경험이 여러번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너구리의 다시마로부터 얻은 것입니다. 결과는 의외로 라면과 미역국의 좋은 마리아주를 보여줬습니다. 때마침 @tradingideas님 이번에 새로 출시된 것으로 보이는 미역국 라면 시제품을 소개해 주셨습니다. 결론은 약간 싱겁다는 느낌을 준 것 말고는 적당히 만족스러웠으며 좋은 상품이 될 것 같다고 전하셨습니다. 미역국라면의 선전이 기대됩니다. 본 앵커의 여러가지 라면을 시도해본 경험자로서 미역국 라면 외에 일반적으로 많이 선택하는 콩나물 라면에 대한 콜라보 역시 도전해봤는데요,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미역과 콩나물의 강력한 아이덴티티가 섞이면서 그닥 좋지 않은 결과를 보였으므로 두 가지 라면은 반드시 따로따로 시도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미역국 라면 by @tradingideas



Head Line

여행이란 무엇일까요. 떠남이란 무엇일까요. 사전적으로 정의할 수는 없겠지만, 아마도 계획의 성공보단 실패와 예기치 않은 사건들에 마주치는 것, 그리고 그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그것을 통해 작은 무엇인가를 획득하며, 최종적으로는 인생에 남길 만 한 추억하나를 추가하는 것은 아닐까요? 그것이 예상과 멀 수록, 해결하기 어려울 수록 남는 것은 어쩌면 더욱 크겠죠. @syskwl님께서 몇 회째 미니벨로 제주일주를 올려주시고 있는데요, 마치 함께 여행을 떠난 것 만큼이나 생생한 포스팅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이번엔 6번째 기록인데요. 서귀포에서 해안도로를 따라 제주방향으로 가는 일정이라고 전하셨습니다. 하지만 부품없이는 수리가 불가능한 상태의 문제로 일정을 수정하셨다고 합니다. 아울러 자전거 여행엔 순대와 부대찌개 컵라면이 맛있다고 추천하셨습니다. 미니벨로는 이동에 용이하지만 여행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는 자전거인데 @syskwl님의 용기가득한 멋진 장거리 자전거 여행을 응원합니다. 큰 사고없이 안전하게 여행마치시길 기도합니다.
미니벨로타고 제주일주-6 성판악 by @syskwl


“좀 더 현명한 운전자들에게 조언”

@parkname님이 내차를 망가뜨리는 상식들에 대한 정보를 보도했습니다. 자동차 운전자라면 오래 자동차를 타기 위해 한 번쯤 상식을 체크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좀 더 현명한 방법과 요령으로 자동차를 운행, 관리할 수 있는 정보를 들어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안전운전하는 기회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내 차를 망가뜨리는 잘못된 자동차 상식 by @parkname

"비번관리 "

@syh6210님이 스팀잇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어떤 방식으로 넣는지 질문포스팅을 올려서 많은 스티미언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모든 비밀번호는 비밀이기 때문에 비밀번호이겠지만, 스팀잇 비밀번호는 특히 민감합니다. 통장과도 같은 지갑을 함께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스팀잇은 글만 쓰고 지갑활동이 불가능한 포스팅키, 포스팅키로 로그인 되어 있는 상태에서 지갑을 운용할 때 다시 쓸 수 있는 액티브 키, 메모에 관한 특정한 기능의 메모키, 그리고 이 모두를 변경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키 등 4개의 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입시 마스터키를 제공받은 후 즉시 1회 변경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변경된 마스터키는 오너키라는 다른 이름으로 불리는 복잡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제공되는 비밀번호 자체도 매우 길고 복잡하게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탈취도 문제지만 본인이 키를 분실하여 로그인이 불가능 할 수도 있는 위험도 있습니다. 이에 복잡한 키를 특정한 곳에 붙여두고 붙여넣기 하는 방식으로 로그인 시 이용하는 분이 많은데요, 이보다는 사파리나 크롬에서 제공하는 자동 아이디-비밀번호 채움기능을 권장드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이유입니다. 첫번째는 복붙이기는 자칫 붙이지 말아야 할 공개창에 착각하고 붙여서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위험성이 있고, 둘 째는 아이디-비번 팝업창이 떴을 때 혹시 그것이 가짜인지 쉽게 구분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브라우저는 사람보다 훨씬 높은 수준으로 그 창이 가짜인지 진짜인지 구분할 수 있기 때문에 가짜 창이 떴을 때 그곳에 비번을 입력하지 않는 센스를 보여줍니다. 물론, 편의성에 있어서도 이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단 맥용 사파리 브라우저 이용자는 키체인과 애플 아이디를 사용해야 가능하며, 크롬 사용자는 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고 구글에 로그인 해야 이 기능이 이용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스팀잇 로그인시, 비밀번호를 항상 직접 입력하시나요?? by @syh6210



끝으로 날씨입니다. 오늘의 기상캐스터, @matildah님은 스팀잇 오늘의 뉴스와 함게 기온은 마이너스 8도에서, 미세먼지 농도는 양호함으로 내다봤습니다. 아울러 코인증시와 여러 정보를 전했습니다.스팀잇 오늘의 뉴우스 12/10 by @smtpay

이상으로 18년 12월 10일 뉴스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저희 @li-li 뉴스는 스티미언들이 전해주신 소식을 토대로 신속 정확한 보도로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LBC News Room] 지난뉴스


#181205 Headline @ned 포스팅에 단 @project7님의 댓글
#181206 Headline @jaydih님, 스팀잇 300일 활동기록을 달성해
#181207 Headline ‘맘충’이란 표현은 잠정적 위법
#181208 Headline @kyslmate님의 글쓰기


이 기사는 페이아웃 되었으며 스파를 제외한 수익금 0.369 SBD는 기사를 보도해주신 6분께 전송하였습니다. 뉴스룸 출연진들께 감사드립니다. 늘 활기찬 스팀잇 활동 되십시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뉘우스 감사합니다~^^ 정성가득 뉴스네요~ 중국어강의가 재미가 없어서 바꿨는데 요~ㅋㅋ 그래두 중국어는 다시 해볼생각입니다^^

중국어도 잘 보고 있습니다. 계쏙해주세욥~~~

제목과 내용의 불일치가 있군요 ㅋㅋ

엇 감사합니다. 얼른 고쳤습니다^^

오늘도 마음이 듬뿍 담긴 뉴스 잘 봤습니다 ^^
월요일이니 더더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화요일도 화이팅임당~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ldsklee님 감사합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미역국이 조금 남았을 때 거기에 그 국물에 라면 끓여 먹어 본 적 있어요. 나름 괜찮았어요.

그렇죠? 꽤 괜찮은 레시피인 것 같습니당~

이런 시도가 스팀잇 발전에 크게 기여하리라 믿습니다. 제글을 소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syskwl님 좋은 포스팅에 오히려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진심어린 칭찬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