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돌이 임시 파워업 기념 2배 보팅

in #gomdory6 years ago (edited)

ulockblock 계정 인수와 연구용도 스팀 구매 글에서 설명드린대로 스팀을 일부 구매하였습니다.

현재 @ulockblock계정에 총 1만 스파 정도가 파워업되었고 상당수는 임시로 @gomdory에게 임대하였습니다. 현재 풀파워 풀봇기준 $0.17-18입니다. 대부분은 조만간 하게될 수도 있는 lightsteem (기본 취지)이란 프로젝트에 쓰이게 될 예정입니다만 제 시간 가용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스팀 가격 하락으로 많이들 힘드실텐데ㅠㅠ 2배보팅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기한은 임대를 회수할때까지인데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그전에도 혹시 곰돌이 파워가 80%미만으로 떨어지면 비율을 동적으로 조절하는 방안을 생각해보겠습니다.

회원이 아니신데도 종종 보팅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눈에 띄는 분들은 15%보팅 기능을 최근에 몰래^^ 추가했었는데 50%로 잠시 올리겠습니다.

단, 이 기간 중 새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50% 보팅만 해드리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몇몇 스폰서(대문 등 재능기부자/자주 고액보팅해주시는 분들) 분들은 기존대로 풀봇입니다. 내부적으론 기분이라도 좋게 100배입니다ㅎㅎ 풀봇이 한계니 못해드릴뿐^^ 100배가 풀봇이 안되면 풀봇이 안나갑니다ㅠㅠ $0.0015는 찍어주세요ㅎㅎ

재능 기부는 상시 받고 있습니다. 해당 이미지등이 쓰이는 한 계속 보팅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전에 곰돌이 가입 공지 꼭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잊고 있었는데 곰돌이 일기장에도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곰돌이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엄청 좋은 소식이네요. 그나저나 이런 상황에 파워업이라니 ㅇㅇ 괜찮으시겠어요? ㅎㅎ암튼. 대단한 결정입니다. 리스펙합니다. ㅎㅎㅎㅎ 재능기부요? ㅇㅇ 곰돌이에는 받은 게 많아서, 재능기부 하고 싶긴 한데요. ㅎㅎㅎㅎㅎㅎ 아직, 디자인은 꽝손이라서, 다른 거 뭐 없나요? ㅎㅎㅎ

마음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아직은 디자인 외엔 딱히 떠오르는게 없네요. 물론 디자인도 마음에 안들어서가 아니라 다양하게 보여주면 보시는 분들도 더 즐거울듯하여^^

예. 재밌는 거, 저도 좋아합니다. ㅎㅎㅎㅎ 디자인도 한 번 시도해봐도 좋겠네요. ㅎㅎㅎㅎㅎ

곰돌이가 @urobotics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85번 $24.746을 보팅해서 $23.29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이고 감사합니다. 곰돌이. ^^ 티끌모아 태산이네요 ㅎㅎ

Hi @gomdory!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11 which ranks you at #2110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6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19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추카추카 꼭 좋은 날이 올꺼예요^^~

지난번에 가입안내는 한번 드렸었는데 신청안하시는 것 같아서 준회원으로 넣어드렸습니다^^ 곰돌이 일기장에 보팅하시면 아주 약간의 보팅이 돌아갈거에요ㅎㅎ

오!!! 다시 이벤트네요 ㅎㅎㅎ
열심히 오겠습니다. ㅎ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보클 누르고 가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파워업 축하드려요.
늘 감사드립니다^^ 응원할게요!!

스파업 축하합니다
이 스파업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랍니다

파워업 축하드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멋진 곰도뤼~♥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려울때 일수록
해쳐나가는 모습 보기 좋고
응원합니다.

곰돌이도 화이팅이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813.23
ETH 3435.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