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 하늘 아래서] 아이슬란드로 떠난 서퍼들 이야기

in #dclick6 years ago

"북극 하늘 아래서"는 냉수 서핑을 위해 가장 외딴 장소를 찾아 떠난다.
인공 파도와 파도 타기를 기다리는 요즘 세대의 서퍼들과는 달리,
이들은 위험하고 험난한 모험을 즐긴다.

특별한 파도를 찾으려 다니는 이들에게 어려운건 파도 타기가 아니라,
그곳까지 찾아가는 일이다.
북극하늘아래서.jpg

파도를 찾아 아이슬란드로 이동하는 과정도 쉽지가 않다.
도로는 얼음으로 얼어붙고 기온은 영하 20도 정도로 위험하고 고단한 여정이다.

다큐를 보는 내내 실제 아이슬란드에 있는 것처럼 생생한 장면들이 많이 나온다.
거센 바람과 사나운 눈보라, 폭풍들을 직접 앞에서 보는것처럼 흥미진진하다.

얼어붙은 배를 타고 아무도 없는 곳으로 떠나는 이들.
아무도 성공한적 없는 장소를 찾아 떠난는 이들에게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른다.
수심 12m와 시속 75km의 바람, 폭풍등 위험한 변수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북극하늘아래사진.jpg

목적지로 가는 도중에도 좋은 파도를 발견하게 되면 어김없이 바다로 뛰어 든다.
영하의 바다에서 10분만 노출 되어도 저체온증으로 위험한데도 말이다.

"왜 이런 미친짓을 하냐고?" 물어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파도를 만날 수 있다면 이 모든 위험을 감수할 수 있다."고 이들은 말한다.
북극하늘아래서 오로라사진.jpg

다큐의 생동감과 함께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많이 볼수 있어서 좋았다.
집에서 편안히 다큐를 시청하는 나와는 다르게 이들은 폭풍을 만나 대피소에 갇히게 된다.
그래도 이들은 절대 포기하는 법이 없다.

인생은 저절로 살아지지 않는다.

피곤하고 쓰러질 것 같아서 더 이상

한 발자국도 못 갈것 같아도 그때 비로소

최고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다.

다큐북극하늘아래서 마지막장면.jpg

이들은 결국 아무도 성공하지 않았던, 아니 시도 조차 하지 않았던 북극 하늘 아래서 서핑을 하게 된다.

다양한 색에 살아 움직이는 오로라.
오로라로 가득한 바다 위에서 서핑을 타는 이 장면에 엄청난 전율이 느껴졌다.

북극하늘아래서엔딩사진.jpg

이들의 역사적인 탐험 이야기는 "서퍼" 잡지의 커버스토리로 실렸다고 한다.

위험이야말로 기쁨으로 가는 열쇠이다.

위험 없이는 보상도 그리 달콤하지 않다.

북극의 차가운 바다에서 서핑에 도전하는 이들의 생동감이 그대로 전해진다.
다큐 시간도 40분이라 지루함이 느껴지지 않았다. 덤으로 아름다운 경관과 자연을 감상할 수도 있다.
흥미진진한 이 이야기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다.

이상 @lemon-tree의 리뷰 였습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Good luck!

갈수록 쉽지 않다. 이젠 하루 1분도 1등하기가 쉽지 않다.ㅎㅎㅎ 1등하면 캡쳐하고 포스팅 하...

Sort:  

디클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와보겠습니다.

저도 자주 소통하도록 할께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위험을 감수하고서 무엇인가 시도할만큼의 열정이 대단하고 한편으론 부럽네요.

위험이야 말로 기쁨으로 가는 열쇠이다.
인상적인 구절이네요ㅎㅎ

남들이 보기에 무모할지는 모르지만, 이들의 열정이 느껴지더군요. ㅎ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요. 답방갑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늘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저런 도전 정신... 경이롭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위험하지만 열정으로 가득한 도전 같아요^^
답방 갈께요~

보클 응원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 곧 가도록 할께요^^

오로라보러 가보고싶네요. ^^ 보클!!!

저도 그 오로라가 너무 보고 싶네요. ^^

와 대단하네요. 엄청 춥지 않을까요 ??
멋지네요 이분들

보클하고 갑니다.,

목숨을 걸고 서핑을 하는 사람들이에요 ㅋ
열정이 대단한것 같아요^^

보클하고 갑니다~ㅎㅎ

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 가도록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