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8일차(하고도 아직 4일 남았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어느덧 휴가 8일차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렇게 긴 휴가를 나온 건 처음이라 그런가 슬슬 적응이 안되네요ㅎㅎ 이제 슬슬 들어가야 할 것 같은데 아직도 며칠이 남아있다니...

이상하게 휴가를 나와 있으니 더 스티밋에 집중을 못하고 있습니다. 제 노트북이 없는게 생각보다 크네요ㅠㅠ 빨리 하나 사야하는데 노트북...

간만에 일상글인 만큼 휴가 나와서 뭘 했는지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어느덧 8일차니 말이죠ㅎㅎ


첫 날은 밋업..이라기엔 애매하고 유스 사람들과 간만에 만나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뵙는 분들이 많고 처음 뵌 사람도 있어서(물론 사진으로는 하도 많이 봐서 거의 구면인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살짝 걱정스러웠는데 재밌게 잘 놀다 왔습니다.

둘째날은 글에도 올린 적 있듯 힘든 하루를 보냈습니다.
낮동안의 자세한 내용은 글을 참고해주세요!

신나는 낮을 보내고 온몸에 힘이 빠진 채로 군대 친구들을 만나러 갔습니다. 술을 마시고, 새벽 두시에 볼링을 치고, 세시에는 고기를 구워 먹고(새벽 세시에 각 2인분씩 먹었습니다ㅎㅎ) 다음 술집에서 또 술을 마셨는데, 전 체력이 방전된 관계로 여기서 잠들었습니다ㅎㅎ...
한시간 자고 일어나니 개운하더군요!

셋째날은 피곤한 관계로 좀 쉬었습니다. 하루 종일 정말 원없이 잠들었었네요ㅎㅎ

수요일에는 학교로 놀러갔습니다. 저와 같은 학년으로 학교에 다니던 사람들이 어느덧 4학년 2학기를 마무리하고 있다는 점에 새삼 놀랐고, 제 1년 후배들이 어느덧 저를 앞서나가 3학년 2학기를 하고 있다는 데에 꽤 놀랐습니다.
이날 입대하고 나서는 처음 보는 후배도 만났는데 정말 여전하더군요ㅎㅎ 서먹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참고로 입대 전에 같이 탁구치던 형을 만났는데, 지금 정말 많이 늘었다고 칭찬 들어서 좋았네요!

목요일에는 고등학교 때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고등학교 때 매일같이 붙어 다니던 친구들인데 굉장히 간만에 만나는 것 같더라구요. 덕분에 할말이 정말 많았습니다.
생각해보니 대학교가 다 다른데도 꾸준히 만나는 것만 해도 정말 친한 친구 아니면 힘든 것 아닌가 싶네요ㅎㅎ

한 친구는 저보다 1년 빨리 복학해서 이런저런 조언을 해 주던데, 듣고 나니 참 복학이 무섭습니다ㅠㅠ

금요일에는 글로 환호했듯올렸듯 팬싸인회를 다녀왔습니다.
살면서 이렇게까지 덕질한 적은 없었던 것 같은데 되게 새삼스럽더라구요. 글 보시면 알겠지만 좋은 일도 있었고!ㅎㅎ

팬싸인회가 끝나고 막차를 타고 내려와서 또 다른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이쪽 친구들은 오히려 맨날 집 근처에 있으니 휴가 때마다 항상 보는 친구들이라 편하고 좋습니다. 다만 늘 똑같긴 하네요ㅎㅎ

금요일에 거의 다음날 아침까지 놀았던지라 토요일은 쉬고,일요일도 특별한 일정 잡아두지 않아 푹 쉬고 있습니다.

이게 매일매일 틈틈이 올렸어야 했는데 한번에 쫙 올리니 나무 기네요ㅠㅠ


요약 :
일요일 - 휴가나옴, 유스랑 저녁먹음
월요일 - 쇼콘 다녀옴, 군대친구들과 술로 밤샘
화요일 - 피곤해서 쉼
수요일 - 대학교 친구들 만남. 탁구 늘었다고 칭찬 들음
목요일 - 고등학교 친구들 만남. 복학 조언 들음.
금요일 - 팬싸인회 다녀옴. 고등학교 친구들과 밤샘
토, 일요일 - 쉬는중^^!

다음부턴 글 좀 더 자주 쓰겠습니다ㅎ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몬스터]킥스타터로 받은 부스터팩 오픈 후기

카드가 흔들흔들할때마다 레골을 기대하며 움찔움찔했는데 역시나 저의 카드운은 레전더리까지만 ㅎㅎ...

Sort: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54 which ranks you at #42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2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 보클로 응원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저녁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일주일 마무리 되세요~!

휴가나오셨으니 할일도 많고 바쁘실텐데 잘 즐기세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ㅎㅎ

넵 더 열심히 즐기다 가겠습니다~!

보클완료~
휴가 때는 좀 쉬는 것도 좋죠~ 아직도 쉴 시간이 남아있다니 부럽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쉴시간 있을동안 푹쉬고 들어가야죠!

벌써 휴가가 8일이나 지나 버렸군요. 댄스 공연 연습한다고 한 것이 정말 엇그제 같은데...국방부 시계 중 가장 빨리 가는 시간이 휴가기간이지요.

그건 맞는거같아요ㅎㅎ 하지만 이젠 그냥 다 빨리가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휴가도 결국 전역까지 시간 줄어드는거니ㅎㅎㅎㅎ

ㅋㅋㅋ 팬싸인회 포스팅 보고 뭔가 귀여우시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그것만으로도 뿌듯한 휴가가 됐을 것 같아요. :)

정말 기분 좋았죠ㅎㅎ 이미 충분히 뿌듯합니다!

휴가때는 신나게 놀아야하죠 ㅎㅎ
컴에 붙어있으시면 안돼요~

보클하고 갑니다. 디클릭은 사랑이니까요

컴퓨터가 없어서 붙어있기도 힘드네요ㅠㅠ

일주일 알차게 보내셨네요ㅎ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 남은 4일도 알차게 보내야죠!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ㅎㅎㅎ

휴가 알차게 보내고 있네요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남은 휴가도 열심히 ^^

남은 휴가도 화이팅하겠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