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소재까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은 복귀하고 간만에 출근을 했네요. 많은 사람들과 인사도 하고 일도 오랜만에 했는데 여전히 익숙해서 놀랐습니다.

이전에도 몇 번 언급한 적이 있는데 한 달에 한 번씩 주어진 주제로 글을 쓰는 코너(?)가 있습니다.

이번 달의 주제는 무려.. 붕어빵이었는데요.
붕어빵으로 과연 어떤 글을 쓸 수 있을까요...

이쯤되면 약간 어떤 주제까지 글을 쓸 수 있을지 테스트해 보겠다는 심정 같기도 하고ㅎㅎ

다들 어릴때 사먹던 붕어빵에 대한 이야기만 적을 것 같아 왠지 전 색다른 시도를 하고 싶어졌습니다. 약간 철학(?)적인 내용을 좀 넣었죠.

그 내용인 즉슨, 어릴 적에 붕어빵에는 팥이 들어간다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었는데 어느순간엔가 슈크림 붕어빵이 떠오르더니 다양한 시도들이 나왔고, 그 중에서도 슈크림 붕어빵은 꽤 성공을 거두었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무엇이 철학적이냐면 고정관념을 깨트린 발상에서 뛰어난 아이디어가 나올 수 있다는..이야기였습니다ㅎㅎㅎ 쓰고 보니 민망한 글이기도 하네요.

색다른 주제로 글을 쓰니 새삼스럽네요 정말ㅎㅎ

비가 와서 그런지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다들 몸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asteem]파리의 프랜차이즈 제과,제빵 점 - ERIC KAYSER

안녕하세요? @parisfoodhunter 입니다. 프랑스의 제과, 제빵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

Sort:  

보통 추억을 주제로 쓸듯한데 다른 접근법 좋네요
부대 무사복귀 축하(?)해요

신선한 글을 써보고 싶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음... 저라면 나코의 붕어빵을....ㅋㅋㅋ

헉 그생각을 못했었네요ㅋㅋㅋ 아쉽...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언제나 감사합니다ㅎㅎ

갑자기 붕어빵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근데 요즘은 잉어빵이 더 맛있다죠^^

붕어빵과 잉어빵의 차이는 뭘까요?ㅎㅎㅎ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64 which ranks you at #425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6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7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는 여름에 붕어싸만코 쟁여놓고 먹습니다.ㅎㅎ 겨울엔 붕어빵 먹고싶네요. 미국에선 구하기 힘들어서... T^T

붕어싸만코도 맛있죠! 미국엔 붕어빵이 없다니.. 충격이네요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