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결에 쓰는 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오늘 드디어 길고 긴 12일간의 휴가가 시작되었습니다!
아침에 같이 나온 친구들과 아침을 먹고 집에 와서 낮잠을 잔 뒤 저녁엔 잠시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휴가 첫 날은 위의 두줄로 깔끔하게 정리가 되네요. 뭐 특별한 일은 없었습니다.

제목에 쓰여있다시피 이 글은 잠결에 쓰는 일기인데요. 진짜 졸려 죽을 지경은 아니지만 하품은 계속 하면서 눈물이 흐르는 정도는 됩니다.

굳이 이 상황에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눈물을 참 좋아하기 때문인데요(?). 이상하게 들릴 지 모르지만 사실입니다.

자세히 말하자면 눈물이 얼굴을 타고 흐르는 그 느낌을 참 좋아합니다. 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눈물이 나올 일이 많지 않다 보니 주로 잠결에, 혹은 잠들기 직전에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도 마찬가지구요. 그래서 굳이 이 밤에 이런 글을 적고 있습니다ㅎㅎ


내일은 휴가 둘쨋 날이죠. 할 일이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제가 응원하는 그룹인 아이즈원이 내일 드디어 데뷔 쇼콘을 하기 때문에 응원하러 다녀오는 것이고, 두번째는 그 이후에 군대 친구들을 만나는 일입니다.

내일은 후기를 쓸 만한 소재가 있으니 간만에 긴 글 한번 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아침 일찍부터 출발할 예정이기에 오늘 일찍 자 둘 필요가 있겠네요.

졸려서 횡설수설한 일기지만 읽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ㅎㅎ 내일은 좀 더 퀄리티 있는 글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기만 해도 눈물이 날것 같은 추억의 물건들...(문제 맞추고 2스달 받아가~^^)

Thanks to @kiwifi형^^ 안녕 형들 조금씩 추억을 나누고 싶은 팥쥐야^^ 저번 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호 ㅎ 휴가 그 떨리는 순간 ㅋㅋ 사고치지 마시고 재밌게 놀다 가세욤

설마 별일 있겠어요ㅎㅎ 잘 쉬다 들어가겠습니다ㅋㅋㅋ

어엇 휴가냐!! 나 서울이다!! 만나까!!ㅋㅋ

왠일로 서울이야ㅋㅋㅋ

나 상경함ㅋㅋㅋㅋ

길고 긴이라고요?? 음... 아마도...12일...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갈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12일 지나가면 전역도 한걸음 더 다가오지 않을까요ㅎㅎㅎ

오..... 그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천재!

응원하던 그룹에서 아이즈원으로 공개하셨군요 ㅎ
아이즈원 응원합니다 ^^

디클릭 사랑 실천하고 갑니다~!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 오늘 열심히 응원하러 다녀오겠습니다!

아니 휴가나와서 군대 친구들과 밥먹고 휴가 중간에도 군대 친구들을 만나네요ㅎㅎㅎ
쇼콘 잘 다녀오세요. 넘 재밌겠어용^-^

감사합니다ㅎㅎ 잘 다녀올게요!

와우~ 12일간의 휴가~

정말 부럽네요~

휴가 잘 보내시고 아이즈원 파이팅입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잘 놀다 가겠습니다!

저도 울고나면 개운해서 슬픈음악이나 영화 보는 거 좋아합니다.ㅎㅎ

이유는 모르겠는데 눈물 흐르는게 왠지 모르게 좋더라구요ㅋㅋㅋ

휴가동안 코노에서 노래한곡 부르시면서
눈물을~ ㅋㅋㅋㅋ

어제 쇼콘에서 너무 소리를 질러서 목소리가 잘 안나오네요ㅋㅋㅋㅋㅋ

크..또 휴가라니!! ㅋㅋㅋㅋ 잘 마무리하고 들어가도록!

드디어 옷을 찾아갈때가 되었을까요?ㅋㅋㅋ

ㅋㅋ 요새 내가 바뻐서 잘 없으니 샵에 전화해서 좀 찾아가주세염 ㅠㅠ

그러면 처음에 주신 종이가 꼭 필요하겠네요ㅋㅋ

있으면 더 좋구요~~ ㅋㅋㅋ미리 오기전에만 말해주시면 이야기해놓는 걸로!

11박 12일 휴가!~
정말 꿈에 그리던 휴가 아니었던가요?
사단체육대회에서 1등 하면 휴가갈 수 있었는데 2등이라 못가서 얼마나 억울하고 아쉽던지.... 그때가 생각나네요.

이번엔 휴가텀이 좀 길긴 했죠ㅋㅋㅋ
한끗차이로 휴가가 빗나가다니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