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한 날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QmbEb9F5JJd4e5E51WzaCY81pfiyVDyhDVq2iJPSfvYAZx_1680x8400.png

안녕하세요ㅋㅅㅋ입니다.

글을 간만에 쓰네요. 요즘 하루하루가 비슷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지라 글에 대한 의욕이 넘쳐나질 않습니다.

우선 곧 휴가를 나갈 예정이고, 휴가중엔 제대로 덕질할 예정입니다ㅎㅎ

다만 이 덕질이 현재 제가 가장 의욕적인 일이라는 점에서 조금 자괴감이 드네요...


이번 휴가는 꽤 길게 나감에도 학교 시험이 끝나지 않는다고 하여 꽤나 쓸쓸하게 보낼거같군요ㅠㅠ

어느덧 군생활이 6X일 남았는데, 갈수록 의욕이 사라져서 걱정입니다. 딱히 무언가 하고 싶은 것도 없고, 의식적으로 의욕적으로 할 만한 일도 없네요.
그래서 덕질을 넘보는 거려나요


이럴 땐 주변에서 뭐라 해 줄 사람이라도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멱살잡고 공부하라고 하는 사람 있었으면 참 좋을텐데 그런 사람이 없으니 공부는 커녕 독서나 조금 하는 게 전부네요.

꽤나 무기력해지다 보니 글쓰는 것에 대한 생각도 계속 변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1일 1포가 스스로를 알리고 소통을 주고받고 수익을 얻기에 좋다고 생각했다가 스스로 지쳐서 포기했었다면, 이후에는 스스로가 충실하다는 느낌과 글로 쓰고 싶은 소재가 자주 생겨 1일 1포를 했습니다.

같은 이유로 무기력해지고 소재가 줄어드니 자연스레 포스팅 수가 줄어들고있네요. 그럼에도 이전과 같은 조급함은 없습니다. 이전에는 하루 이틀 글 안쓰면 굉장히 조급했었는데 말이에요.


글을 쓰다 보니 할 말은 대충 한 것 같고, 마무리를 어떻게 지어야 할지 모르겠네요. 빨리 하고 싶은 일이 생겨서 이 무기력에서 벗어났으면 좋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도서관장이책추천해드립니다] 18탄 "심플한 정리법"

물건. 일본발 미니멀리즘이 살짝 유행이 지나는가 싶더니 소수를 중심으로 다시 조금씩 유행하고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가끔 그런 시간도 필요하죠! 시간이 흐르면서 해결될거라 믿습니다 힘내세요〰️

시간이 가면 의욕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슬럼프가 오셨나봐요...
가장 좋은 방법은 음...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답은 시간인가요ㅎㅎ

가끔 이럴 때가 있더라구요. 글 쓰기도 귀찮은 날...

최근 피로가 많이 쌓여 그런 걸수도 있겠다 싶네요ㅎㅎ 일단 쉬어야죠!

삶이 같은 일상의 반복이죠!!
누구나 무기력해지고 할때가 있죠~ 힘내세요^^

금세 나아질거라 믿습니다ㅎㅎㅎ

때로는 무기력하게 지내다보면 정신차려지더라구요.ㅎㅎ

정신차리면 뭐라도 열심히 하겠죠ㅎㅎ

제대가 얼마 안남으셨으니 미래의 계획을 쭉 그려보시는건 어떨까요?^^

흠 어렵네요ㅋㅋ 한번 고민해 봐야겠어요!

몸 건강히 전역하는 것에만 집중하세요.ㅎㅎ
밖에 나오면 하기 싫어도 해야할 것들이 너무 많을 테니까요. :D
dclick!
c.png

안타까운 현실이군요ㅋㅋㅋㅋ

제대하면 할일이 보이겠죠.화이팅!!

우선 건강히 제대하는걸로! 화이팅!

군대서 하는 걱정은 기우이니
쉬다 오세요.
나오면 쉬지도 못 합니다

지금 푹 쉬어두는게 맞겠네요ㅎㅎ

ㅎㅎㅎ 시간이 안갈때지요!!! ㅎㅎ
전역전 일주일이 정말 시간이 안가요....

전역전 1주일도 아직 많이 남았네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